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어플로 돌라온 기프티스타에서 기프티콘 판매 및 돈벌기

by iwantfree 2020. 12. 15.

기프티스타, 어플로 돌아오다

우연히 기프티콘을 얻었는데 코로다 넉에 나가지 못하고 쓸일이 없을 것 같아 팔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검색창에 기프티콘 판매를 치니까 카카오톡에서 사라진 기프티스타가 어플로 등장했다는 소식을 알게되었습니다!!!!

⬇️과거 기프티스타 리뷰⬇️
https://zzansooni.tistory.com/m/296

기프티콘 판매로 돈버는 어플 '기프티스타'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다가능)

아이폰OK! 안드로이드OK! 돈버는 어플 아니 돈버는 카카오플친 챗봇 '기프티 스타' 카카오톡 플친으로 '기프티스타' 친추를 하면 쉽게 기프티콘 판매 및 구매를 할 수 있는 '어플'아닌 '챗봇'을 알

zzansooni.tistory.com





깔끔해진 기프티스타, 둘러보기

1)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연계
카카오톡 버전의 거래내역까지 같이 나온다.
2) 스벅 기프티콘 할인 이벤트 진행중
3) 구매시, 무통장 입금 불가

전반적으로 보기가 쉬워졌죠?
어플이다 보니 이전보다 접속하고 판매할때 카톡창에 구매나 판매 키워드를 칠 필요가 없어졌어요. 거기다 놀라운건 판매기능에 AI기능이 들어가 사진에 들어있는 정보를 자동으로 인식해서 바코드나 유통기한을 적을 필요가 없습니다!!




기프티 스타 판매 프로세스

1) 우측 상단 시세확인
시세 확인시, 매입중과 대기순번으로 나뉘어 시세와 함께 표시되어있어요. 매입중은 판매가 빨리 이루워지지만 대기번호는 이미 재고가 많은건지 업체측에서 구입여부를 판단하는데 꽤 시간이 걸립니다.ㅠㅠ
2) 사진 등록(기프티콘등록)
3) Ai인식 후 판매신청

판매 신청을 하면 업체측에서 기프티콘을 확인작업을 합니다.(리뷰)
4)판매승인
판매승인이되면 판매자의 판매여부 승인 확인 후 판매가 진행됩니다. 승인클릳을 하면 바로 기프티 캐시가 입금됩니다.

• 이것이 달라졌어요, 판매가능금액
카카오톡과 다른점 중 하나는 판매가능 금액이 정해져있어요. 다 쓴 기프티콘을 판매하는 진상 고객이 있을 것어서 겠죠?? 초기 가능 금액 10만원에서 지속적으로 신뢰가 되면 판매가능 금액을 올리는 형식으로 바뀌으니 참고해주세요.



기프티콘 판매, 돈벌기

기프티콘 판매로 바로 들어온 돈입니다. 요즘 연말이라서 기프티콘 주는 이벤트에 참야해서 당첨되면 다 팔려고해요. 코로나 덕에 어디가지도 못하니까요.😂

못 쓰는 기프티콘 팔아서 꽁돈벌어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