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오늘부터 뉴스공부

[마인드맵처럼] T맴버십& 해피포인트 혜택 공부

by iwantfree 2017. 6. 1.






[마인드맵처럼] T맴버십& 해피포인트 혜택 공부



내가 받고 있는 혜택을 재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을때, 정말 슬픕니다. 그래서 이기회에 T맴버십과 해피포인트의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원래는 캡쳐를 통해 내용을 정리할려고 했지만 이놈의 아날로그(수기)가 더 정리가 되어서 손으로 작성해서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래야 기억에 오래남기도 하죠ㅎㅎ







T맴버쉽은 압뒤로 1장이고 뒤로 갈수록 잘 보지 못한 브랜드 별로 안중요한 내용이라 생략하고 크게 뭐가 있는지만 적었습니다.


T맴버십은 주로 베이커리(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편의점(CU,미니스톱,세븐일레븐), 영화관(메가박스), 피자(미피, 도미노피자, 피자헛, 파파존스피자),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빕스,T.G.I),F&B(롯데리아, 스무디킹, 나뚜루, 망고식스, 공차), 쇼핑( 11번가, 이마트, 정원e샵) 정도 제 입장에서 주요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할것같은 혜택들을 적었습니다.


T맴버십의 혜택을 적으며 놀라웠던점은 나뚜루, 스무디킹, 망고식스, 공차, 롯데리아에 혜택이 있다는 점이였습니다. 예전에 매장을 갔을때 혜택관련 이야기를 하지않으니까 몰랐는데 앞으로 간다면 잘 활용해야겠습니다. 단, 다른곳에 포인트 적립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어느쪽이 이익일지 판단후 해야합니다.


*vip경우 영화관 CGV,롯데시네마도 헤택이 있습니다.







해피포인트는 T맴버십을 보고와서인지 너무 적립/할인/ 제휴가 적었어요.


적립 및 할인의 경우,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등이 5% 적립이 됩니다. 다른 서비스로 할인시 포인트 적립율이 작거나 아예안된는 것같아요.


제휴의 경우 문화에서 메가박스 2000원 할인인데 해피포인트 차감이 됩니다. 편의점 CU,GS25도 해피포인트 천점이상보유 할시 차감할인으로 15%됩니다. 그외 온라인으로 AK몰, G마켓, 더바디샵, yes24, 옥션, 이니스프리 적립이 되는데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로 로그인후 링크 접속일경우와 상품평 작성시 해피포인트 체크로 적립이되는 2가지 경우로 나뉘어있는 조금 복잡한 시스템입니다.








해피포인트의 적립은 조금 실망. 그래도 잘 활용하면 좋을듯합니다.

T맴버십의 경우 본인의 등급이 몇인지 파악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므로 홈페이지 방문을 하여, 내가 주로 사용하는 곳의 할인혜택이 얼마되는지 파악을 해보면 더 알뜰한 소비에 도움이 될것같아요!. 정리한 내용을 캡쳐 또는 스캔으로 이미지로 가지고 다니면 더 편하게 사용도 가능합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