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예적금분석

웰컴저축은행 첫거래 우대정기적금 연 4.2% 및 네이버 이벤트 참여!

by iwantfree 2021. 1. 10.

연4.2%의 고금리 비대면 적금을 가져왔습니다.

요즘은 저축은행쪽이 높아서 자주 눈길을 가게 되는것 같아요. 특히 '웰컴 첫거래 우대정기적금'은 네이버 이벤트를 통해 참려를 하면 1만원 네이버 보인트도 같이 얻을 수 있어서 더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그럼 지금 부터 '웰컴 첫거래 우대 정기적금'에 대해 알아볼까요?


상품 설명

당행 예/적금 첫거래고객을 위한 비대면 전용상품

첫거래란 당행 예적금 가입이력 없는 고객의 예적금 최초 개설을 의미하며, 본 상품은 최초 개설한 예/적금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기간 : 12개월

입금액 : 월 1만원 이상~ 30만원 이하

기본금리 : 연 3.2%

우대금리 

당행자동이체 우대금리 (연 1.0%)

8회이상 당행 입출금통장을 통한 자동이체 납입

* 계약기간 이내 입그된 실적에 한함. 첫 납입금액 실적 인정 기준 제외

기타사항

예금자 보호가능/ 인터넷으로 가입시 동일이름 e정기적금 있음.


주고객은 20~30대 여성분들이 60%를 차지하는 정기적금입니다. 예금자보호도 되고 코로나 시국에 비대면으로 하는 적금이라서 더 좋은것같아요. 

 

간단이자계산, 조건 30만원납입  연4.2%

원금 : 3,600,000원

세전이자 : 81,900원

 

1년이다보니, 이자금액이 크게 크게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이벤트로 1.5만원도 벌 수 있어서 토탈 이익은 약 9만원 정도 될것 같습니다. 1년동안 정기적으로 소액납부하실분들에게 추천드려요. 

 

 

15,000원 버는 이벤트

1. 네이버포인트 (1만원) (~21/12/31)

네이버에서 이벤트가 웰컴은행에서 가입하기보다 네이버 은행을 통한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이벤트 창에서 이벤트를 참여해야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링크를 가면 이벤트기간이 오류가 떠서 다로 들어가는 방법 소개 드립니다. 

이벤트 가는 방법:: Npay>상단 '혜택'클릭>보험/금융 '클릭'>웰컴저축 신청

 

2. 추천인 5천원

적금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 마케팅(문자,전화)등 모두 동이시 익영업일에 입출금통장으로 5천원 입금 됩니다. 개인적으로 카페(재테크)의 릴레이 추천을 통해 서로 주고 받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