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6월 앱테크 추천] 출석왕이 되어보자!

by iwantfree 2017. 6. 3.



포인트가 돈이 된다!

[6월 앱테크 추천] 출석왕이 되어보자! feat. 추천인 kjeno1



6월달 새롭게 시작하는 앱테크의 첫번째는 '출석왕' 입니다. 많은 분들이 자주 하는 앱테크입니다. (PC로 참여가능합니다.)

출석왕의 특이한점은 추천인을 더 불러모으는 그룹원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형이라는 점입니다. 매월 232,5000원 이상 적립가능하다는 그 마성의 출석이벤트를 알아보러갈까요?








추천인은 회원가입시 작성을 하며 추천인 입력시 5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합니다.

그 후 출석체크방에 들어와서 게시글을 작성하면 출석체크 끝입니다. 다른곳처럼 누를 것이 아닌 글을 작성해야하는 점이 조금은 번거로울 수 있지만 작성을 하면 50p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나 말하고 싶었던 그룹 출석체크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본인만 출석체크하면 한달에 1500p인데 추천인을 받아서 본인을 추천한 회원 1명당 100p 추천포인트를 적립을 해줍니다. 거기다 내 그룹 회원들이 획득한 출석포인트의 10%를 그룹 출석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즉, 추천인이 많을 수록 그룹출석포인트를 많이 받을 수 있겠죠?








이외에도 작업의뢰를 통해 어플깔고 추천인을 해주거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게시판도 있어요. 소소하게 십단위부터 천단위까지 있으니 적절하게 잘 활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적립한 포인트 출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직접 충전한 포인트를 제외한 포인트는 현금출금 또는 문상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현금출금의 경우 출금신청일 기준 10일전까지 누적된 포인트가 20,000p이상이 되면 포인트관리에서 출금신청을 해주세요! 그러면 매주금요일날 계좌로 신청금액의 10%를 공제후 송금이 됩니다. 입금 단위는 10,000단위입니다.


문상상품권의 경우도 동일하게 신청가능하며 상품권은 5000원 단위로 지급이 됩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어플또는 PC를 통해 참여해보세요! 추천인이 필요할경우는 kjeno1부탁드립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