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 리워드브릿지, 방치형 게임 <마법룬 합치기> (추천인 UKRT47)

by iwantfree 2021. 3. 13.

 

 

리워드브릿지, 마법룬 합치기 (추천인 UKRT47)

게임으로 돈을벌 수 있는 리워드브릿지에서 새로운 게임이 나왔어요. 

며칠동안 체험해본 결과, 이건 겜알못도 편하게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판단되어서 들고왔습니다.

 

 

 

 

마법룬합치기란?

마법소녀가 아래의 판에 있는 마법룬 순서대로 슬라임을 공격하는 게임.

리워드 브릿지는 스테이지 클리어시 1포인트 지급되므로 마법소녀의 공격력이 강할수록 좋겠죠?

 

공격력 높이기
1. 마법구슬에서 마법룬 얻어서 합치기
2. 보라색 주머니에서 돈으로 레벨업
돈 얻는 방법 -몬스터 처치, 게임 안하는 동안 방치시 획득 

 

 

 

 

 

터치마크가 있는것이 마법구슬이에요. 마법소녀는 자동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방치해도 슬라임을 공격합니다. 그러다가 나중에 보면 마법주머니가 가득 차 있어요. 터치를 하면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주머니를 열어서 마법룬을 정리해줍니다. 될 수 있으면 각칸이 다 작은거라도 하나씩 다 차있는게 좋아요. 아무것도 없으면 공격을 안하거든요. 그리고 다시 방치. 그러면 알아서 포인트를 얻습니다.

 

하루100포인트를 다 얻으면 게임을 안해요. 그리고 다음날 열면 방치를 하면서 추가로 얻은 돈(WELCOM BACK)으로 보라색 모자를 눌러서 공격력을 높입니다. 

 

이런 플랜으로 게임을 하고 있어요. 내가 굳이 신경을 쓰지 않아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것같아요.

이상, 겜알못 추천 <마법룬 합치기>이었습니다.

 

 

※리워드 브릿지 추천인  UKRT47입력시, 300P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21.03.06 - [앱테크] 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겜알못의 게임추천

 

[앱테크] 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겜알못의 게임추천

하루 2000원 리워드브릿지 출석체크, 미션, 게임퀘스트 총 3가지 방법을 통해서 하루 2000포인트를 벌 수 있는 '리워드브릿지'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저는 게임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생각보다 오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