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오늘부터 뉴스공부

[신한은행] 두배드림 적금 분석(금리2.6%)

by iwantfree 2017. 6. 9.

[신한은행] 두배드림 적금 분석




신한은행 두배드림 적금은 목표설정(1백만원/3백만원/5백만원)하고 그금액을 모으기위해 설정된 월 납입금액을 넣는 목돈모으기입니다. 2년동안 정기적금 형식의 1인 1계좌로 비과세종합저축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자동재예치와 일부해지는 불가합니다.



기본이율은 1.3%이고 우대이율은 입출금통장 실적우대(예금 가입월로부터 만기일 속한 월의 전전월까지)로  본인명의 신한은행 입출금 계좌에 매월 0만원 이상 입금실적(신한은행 본인 계좌간 이체실적은 제외)을 12개월 이상 보유한 경우 연1.3%의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우대이율을 받기가 어려운편이 아니라서 쉽게 다다갈 수 있는 점이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7월 말까지 신한FAN클럽과 신한 두배드림 적금 동시에 가입하고 이벤트 응모할시 적금 플랜별에 따라 신한마이포인트도 제공이 되므로 관심있으신분은 신한은행 이벤트에서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요즘 소소한 소액으로 목돈을 만들자 짠테크가 유행을 해서 생긴 짠테크 적금 신한은행버전 중 하나입니다. 두배드림이란 말처럼 기본이율1.3%에서 쉽게 적용이 가능한 우대이율 1.3%로 총 2.6%의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목표설정이라서 2.6%금리에도 불구하고 납입금액이 설정되어 많은 이자를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작은 돈이라도 꾸준히 정기적으로 넣거나 강제저축을 하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해주고싶어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