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2021년 3월 짠순이 앱테크 결산

by iwantfree 2021. 4. 1.

앱테크 결산

도망치듯 사라진 3월.

2018년에 마지막이었던 앱테크 결산을 다시 시작해봅니다. 거의 2년만에 하는 앱테크라서 아직 수익이 많지는 않아요. 그럼에도 나름대로 수익을 내고 있어서 소소한 수익을 내고 싶은 분들 저의 결산을 보고 앱테크 도전해보세요!

 

 

앱테크 현금화

1. 현금화 앱테크

3월에 앱테크 기준으로 현금화 3만원 정도 나왔어요. 특히, 오랫동안 했던 엠브레인 패널파워 1만원 환급한게 의미가 있었습니다. 소소하게 꾸준히의 중요성을 보여준거죠. 그 외 안먹는 기프티콘 판매(커피류, 살찌는 음식들 등)을 통해 1.7만원을 벌었어요. 1월 부터 꾸준히 매달 1만원씩 수익을 정산하고 있어요. 앱테크 및 경품당첨을 통해서 한달에 기프티콘 5개 받는게 거뜬하더라고요. 운이 좋으면 10개까지 받기도 합니다. 물론 다양한 신청 및 노가다의 결실이죠. 그만큼 누구나 가능해요.

 

경품당첨 정보  사이트
1. 다음-경품당첨으로 살림장만하는 사람들
2. 네이버- 월재연 카페

 

 

앱테크 외식방어

2. 외식방어 앱테크

외식방어 앱테크는 수익이 저조해요. 사실 그동안 무조건 기프티콘을 판매했었는데 외식비용으로 방어하는게 낫겠구나라고 생각을 3월중간에 바꾸어서 이것밖에 없어요. 하하하

아마 4월에는 조금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앱테크 할인구매

3. 쇼핑할인

네이버페이로 이것저것 구매할 일이 많아서 Coney랑 네이버 즉시적립을 통해서 모은 포인트와 결제를 통해 얻은 포인트들을 모두 그때그때 사용했어요. 그 결과 6천원이상을 포인트 할인을 통해 구매했더라고요. 

 

3월 한달 앱테큭 기준으로 약 2.7만원의 이득을 본것같아요. 4월에는 새로운 앱테크(신한마이포인트, 더폴 등) 진행예정이니 더 수익이 늘어가겠죠? 그럼 4월도 화이팅!

 

 

 

관련글

 2021 4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feat. 바비톡 포인트 종료?)

 

2021 4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feat. 바비톡 포인트 종료?)

어느덧 시간이 흘러서 4월이 왔네요. 밖에는 벚꽃과 이름모를 보라색꽃들이 활짝 피어서 아름다워요. 1일인 만큼 앱테크를 점검하고 새로 시작하기에 딱 좋은 날짜인데요. 재점검을 통해 예전처

zzansooni.tistory.com

4월 운영 앱테크 관심있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4월 중 흥미로운 앱테크 생길시 표이외 추가해서 운영할예정입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