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오늘부터 뉴스공부

[적금 분석] 하나은행 오늘은 얼마니?

by iwantfree 2017. 6. 13.

[적금 분석] 하나은행 오늘은 얼마니?



하나은행의 신상품 짠테크 적금<오늘은 얼마니?>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오늘 얼마니? 적금은 1일 5만원한도로 월 최대 100만원 자유적립이 가능합니다. 1인1계좌에 가입기간은 6개월에 0.8%, 12개월에 1.0%의 금리가 지급이 됩니다.






우대금리는 총 1.2%가 지급되며 요즘 트랜드에 맞게 SNS, 텍스트뱅킹을 통해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SNS 홍보대사 우대는 예금 가입월 다음달 말일까지 은행 온라인채널에서 SNS 계정 로그인 후 이 예금 추천메세지를 작성할시 연 0.5%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일일저축 성공우대는 예금의 만기월 전월말까지 텍스트뱅킹을 통해 이 예금 납입 횟수에 따라 제공을 합니다. 단, 1일 1회 납입횟수만 인정이 됩니다. 납입횟수 12회이상일시 연0.3%, 납입횟수 24회 이상일시 연0.5%의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 하나머니 적립우대는 하나맴버스 회원이 이 예금의 이자금액을 하나맴버스의 하나머니로 적립동의를 한경우 연0.2%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자를 하나머니로 받을 경우 꾹적금으로 현금화가 현재 (2017년 6월 기준)가능합니다.






오늘은 얼마니? 적금에서는 SNS 무료발신으로 매 영업일1회 신청손님의 목표달성 일일 저축을 응원해서 저축 의지를 도우는 서비스도 함께 하고 있어요. 돈을 모으는 의지가 부족한 분들일수록 이러한 서비스가 좋겠죠?






오늘얼마니? 적금 출시기념 이벤트 소개입니다. 





6월 30일까지 텍스트뱅킹을 통해 1일 1회 10영업일 연속으로 저축을 성공한 손님에게 1만하나머니를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지급이 됩니다.단, 하나맴버스 회원이어야하며, 7월에 추첨행사가 실시되고 당첨자 별도 통지 예정입니다.





이벤트 기간중 적금 우대금리 조기달성손님(2017년 8월 31일까지 최대우대금리 연1.2% 모두달성)에게 세금만큼 하나머니를 적립을 해주는 이벤트 입니다. 총 1000명을 추첨하며 적금만기해지시 원천징수세액만큼 하나머니를 적립합니다. 추첨을 9월에 예정이며 당첨자는 별도 통지예정이며 하나맴버스 회원경우에 한합니다.





하나은행의 짠테크적금도 역시 소액의 적금입니다. 이자를 하나머니로 지급하는 것이 조금 색다른 발상이며, 초반이라 이벤트에 참여되서 당첨된다면 다른 짠테크 적금보다 더 유용할 것같아요. 그리고 SMS서비스로 목표다짐을 매일 할 수 있어서 소소한 금액을 꾸준히 모으기에 좋은 적금같아요.

이렇게 기사를 통해 확인한 짠테크 적금분석이 끝났습니다. 처음에 시작했던 우리은행 위비짠테크적금, 신한두배드림적금, 한달애저금통, 오늘은 뭐하니? 까지 점차 은행도 짠테크라는 트랜드의 흐름을 받아 들인것 같은 느낌입니다. 각자 사정에 맞게 적금을 들어 매일매일 저축하시길 바라며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