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4월 짠순이 앱테크 정산의 결과는?

by iwantfree 2021. 5. 1.

4월 앱테크 결산

4월 한달도 빠르게 흘러갔네요.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아요. 4월의 마무리를 위해 4월 한 달 동안 현금화한 것과 사용한 포인트에 대해 정산을 해보겠습니다. 

 

4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feat. 바비톡 포인트 종료?)

 

2021 4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feat. 바비톡 포인트 종료?)

어느덧 시간이 흘러서 4월이 왔네요. 밖에는 벚꽃과 이름모를 보라색꽃들이 활짝 피어서 아름다워요. 1일인 만큼 앱테크를 점검하고 새로 시작하기에 딱 좋은 날짜인데요. 재점검을 통해 예전처

zzansooni.tistory.com

참고로 4월 한달동안 사용한 앱테크를 위의 항목들입니다. 

 

현금화 (19,179원)

앱테크의 시작은 현금화이죠. 4월 한달동안 19,179원을 모아서 통장으로 이동했습니다.

 

1. 기프티 스타

이베트 당첨된 기프티콘 중 제가 먹지 않는 것들을 팔았어요. 많이 당첨은 되지 않았는데 굵직한 것들이 들어와서 1만원을 넘길 수 있었습니다.

 

2. 신한 마이포인트

첫 시작이었는데 운이 좋게도 쏠야구 퀴즈 x 2배 찬스에서 2000P를 당첨되어서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었어요. 참고로 신한 마이 포인트 현금화는 1000P단위입니다.

 

3. 리브메이트

여전히 소소하게 월 400원을 넘고 있습니다. (전환 1P단위)

 

4. 페이북

새로 시작한 것인데요. 머니박스를 4번 열어서 600원을 모은걸 수수료 무료로 이체했습니다.

 

현금화할만한 것들이 많이 없지만, 소소하게 꾸준히 하는 맛이 있는 것 같아요. 특히 신한 마이포인트는 이곳저곳 퀴즈들이 많아서 좋습니다.

 

외식방어 6,100원

이번 달은 프랜차이즈점을 이용한 외식 활동을 안 하고 그냥 포인트를 모아두기만 했습니다. 기름진 것들 먹는 걸 줄이고 조금 건강하게 먹도록 하려고 하고 있거든요. 그래도 불필요한 상황에 예외적으로 먹은 것들을 정리해보았어요.

 

1.CU 기프티콘 5천 원

우연히 당첨되어서 (정말 놀람) 점심 도시락 및 간식으로 활용했습니다. 편의점 쿠폰은 외식 방어나 간식용으로 유용하게 쓰이는 것 같아요.

 

2. GS25 출석체크 -밀키스

4월 한 달 동안 25일 출석 체크하면 밀키스를 주더라고요. 팔려고 했는데 파는 게 안돼서 그냥 위장으로 넣었습니다. 5월에는 삼다수니까 위장으로 넣기 조금 더 맘 편할 것 같아요.

 

 

 

 

 

 

할인구매 13,590원

이번 달에는 이것저것 할인 구매에 많이 해용 했어요.

외식 방어와 할인 구매는 저만의 기준으로 나눈건데 헷갈리는 분들을 위해 잠깐 내용 정리하고 갈게요. 외식방어는 식품관련 100% 방어를 의미하고, 할인구매는 식품의 경우100%이하 그외의 것들에 대해 작성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식비가 생활비에 큰 부분이라서 외식 100%방어를 별도로 구분 카테고리로 하고 있어요.

 

1. 책 구매(리워드 브릿지)

리워드 브릿지를 통해 모은 돈으로 문화상품권을 사서, 책 구매에 사용했습니다. 치느님을 영점 하려고 둔 포인트인데 이렇게 쓰였어요. 그래도 이건 내 돈들이지 않고 책을 사서 좋더락요. 책의 내용이 좋은 것도 한몫!

 

2. 냉동식품(OK캐시백)

11번가에서 냉동식품 할인을 해서 구매할 일이 생겼어요. 그때 포인트를 활용해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2021.04.29 - OK캐시백 포인트 당첨, 우연히 2500원 벌은 방법

 

OK캐시백 포인트 당첨, 우연히 2500원 벌은 방법

OK캐시백 포인트 당첨, 우연히 2500원 벌은 방법 오랜만에 OK캐시백에 들어갔더니, 180원이어야 하는 포인트가 2680원으로 들어가 있었어요. 2500원 넌 어디서 왔니? 상세 포인트 내역을 알아보았

zzansooni.tistory.com

조금 우연히 얻은 포인트라서 개이득으로 할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3. 화장품 (T멤버십)

만인이 사용하는 앱테크라고 할 수 있죠. T멤버십을 통해 소소하게 화장품 할인받았어요. 은근히 화장품은 정기적으로 나가니까요. 마구 하라 포인트도 어서 쌓여서 화장품 구매를 하면 좋겠는데 이벤트 상품 불가, 화장품 1개당 4-5만 원이 넘어서 포인트를 3-4달은 모아야 구매가 가능하겠더라고요. 그래서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4월 앱테크 정산 38,869원으로 수입을 늘리고 소비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5월에 할 앱테크 재정비를 통해 조금 더 많이 벌어 보겠습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5월의 시작되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