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오늘부터 뉴스공부

우리은행 머핀받고 즉석당첨, 경품응모, 우대금리 받으세요!

by iwantfree 2017. 6. 14.



우리은행 머핀받고 즉석당첨, 경품응모, 우대금리 받으세요!


앱테크 적금을 위해 사용하는 우리은행에 위비꿀머니 말고도 좋은 서비스가 많습니다. 그 중에 하나로 우리은행의 머핀 서비스를 통해 기프티콘, 상품, 우대금리를 얻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합니다.





우리은행 원터치개인 이벤트에 들어가 머핀적립권 번호를 입력하면 머핀10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창을 헷갈리지 않게 첫번째 사진에 표시를 해두었습니다.






머핀이란?

우리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 활동에 따라 적립되는 온라인 이벤트 응모권입니다.머핀은 즉성당첨, 경품응모, 최대경매, 최소경매, 쿠포교환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적립방법은 개임, 계좌이체 등 우리은행의 서비스를 활용할 시 적립이 됩니다.





경품응모의 경우, 뮤지컬, 책, 게스트하우스 등의 여러 상품을 걸고 응모시 추첨을 통해 제품을 지급하게 됩니다. 중복응모가 가능해서 머핀이 정말 많으면 하시고 적게 응모할거면 차라리 안하는게 낫습니다. 그만큼 있는 사람들이 잘 당첨되기 좋은 경품응모입니다.





즉성당첨의 경우, 머핀5개, 머핀10개, 머핀30개로 나뉘며 각각 4개의 기프티콘이 있습니다. 즉성에서 응모해서 당첨을 확인 할 수 있는제 저는 100개를 다 써도 당첨이 되지않았습니다. 그래도 경품응모 보다는 즉시 알 수있다는 점에서 좋아요. 즉시 아는 만큼 당첨안되면 허탈한 점도 있습니다.




머핀을 통해 우대금리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꿈적금 0.1%우대금리는 머핀5개로교환이 가능하며, 쿠폰이 올해 12월31일가지 발급가능한점에서 우리꿈적금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꼭 쿠폰 다운 받아서 적절히 활요하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최다경매, 최소경매를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고 게임을 통해 머핀을 모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머핀을 모은 방법이 다양하고 기프티콘 당첨의 기회도 노릴 수 있어서 우리은행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머핀을 통해 소소한 기프티콘 당첨을 노려보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