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광고 보고 커피랑 문상받는 '출근길'
이번에 새로운 앱테크 <출근길>을 해보았습니다.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어떤 구조로 포인트를 모으고, 한 달 동안 얼마를 벌 수 있고 어떤 상품을 살 수 있는지 지금부터 설명해 드릴게요.
1. 출퇴근 미션
-TAB 누르기(도토리 35개)
TAB을 눌러서 도토리를 총 35회 얻을 수 있습니다. 단, 팝업 광고가 도토리 5개 얻을 때마다 5번씩 있어서 총 35개의 광고를 보는 구조입니다
-연속 출석 보상 시스템 (도토리 25개)
연속 5일 동안 출석 시 각일차별 보상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이 5일마다 반복되는지는 아직 며칠 안돼서 차후 확인해볼 예정입니다.
한 달 추정 적립 : 1075 도토리(30일 기준)
+2022년 4월 1일 추가
낮/밤 출근외 추가근무50P도 가능합합니다.
2. 빙고
하루 총 10회 동영상 과고를 보고 랜덤 숫자를 받습니다. 빙고 횟수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처음이라서 들어보았는데 동영상 짧은 건 7초 긴 건 30초 정도 됩니다. 최소 10개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단, 광고 노출이 많죠^^?
한 달 추정 적립 : 300 도토리(30일 최소 기준)
3. 행운 상자 열기
1시간마다 동영상 광고를 보고 열 수 있는 행운 상자입니다. 도토리는 1~500까지 있으며, 3번 했을 때 1-3포인트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확률게임)
행운 상자는 본인의 여건에 따른 거라서 한 달 최소 기준은 제외하겠습니다.
4. 포인트 사용
1 도토리=1원
출근길의 상점은 많지 않아요. 위의 사진이 전부입니다. 대신 알짜인 상품권과, 커피 위졸 있어서 부족함은 없어 보입니다. 특히 상품권이 10% 가산세가 붙는 경우도 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은 면에서 좋은 것 같아요.
앞서 설명드린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을 시, 한 달에 최소 1,375+@를 모을 수 있습니다. 행운 상자와 빙고의 확률성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모을 시는 조금 더 많이 보을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스타벅스 커피는 2달에 1번은 안정권인 셈입니다. 단 포인트를 모으는 과정이 모두 광고 노출이 많다 보니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앱테크로 판단됩니다.
저 또한 광고 많은걸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요. 하지만 새로운 앱테크이기 때문에 도전을 한 달 정도 도전을 해보고 판단할 예정입니다. 그럼 5월 말에 만나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추천인 : 짠순이 부탁드립니다.
추천인 위치 : 설정> 추천인> 등록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