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 광고 보고 커피랑 문상받는 '출근길' (추천인 : 짠순이)

by iwantfree 2021. 5. 10.

앱테크 출근길

[앱테크] 광고 보고 커피랑 문상받는 '출근길' 

이번에 새로운 앱테크 <출근길>을 해보았습니다.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어떤 구조로 포인트를 모으고, 한 달 동안 얼마를 벌 수 있고 어떤 상품을 살 수 있는지 지금부터 설명해 드릴게요.

 

 

 

 

앱테크 출근길 출석

1. 출퇴근 미션

-TAB 누르기(도토리 35개)

TAB을 눌러서 도토리를 총 35회 얻을 수 있습니다. 단, 팝업 광고가 도토리 5개 얻을 때마다 5번씩 있어서 총 35개의 광고를 보는 구조입니다

-연속 출석 보상 시스템 (도토리 25개)

연속 5일 동안 출석 시 각일차별 보상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이 5일마다 반복되는지는 아직 며칠 안돼서 차후 확인해볼 예정입니다.

 

한 달 추정 적립 : 1075 도토리(30일 기준)

 

+2022년 4월 1일 추가

낮/밤 출근외 추가근무50P도 가능합합니다.

 

앱테크 출근길 빙고

2. 빙고

하루 총 10회 동영상 과고를 보고 랜덤 숫자를 받습니다. 빙고 횟수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처음이라서 들어보았는데 동영상 짧은 건 7초 긴 건 30초 정도 됩니다. 최소 10개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단, 광고 노출이 많죠^^?

 

한 달 추정 적립 : 300 도토리(30일 최소 기준)

 

 

앱테크 출근길 황금상자

3. 행운 상자 열기

1시간마다 동영상 광고를 보고 열 수 있는 행운 상자입니다. 도토리는 1~500까지 있으며, 3번 했을 때 1-3포인트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확률게임)

 

행운 상자는 본인의 여건에 따른 거라서 한 달 최소 기준은 제외하겠습니다.

 

 

앱테크 출근길 상품권

4. 포인트 사용

1 도토리=1원

출근길의 상점은 많지 않아요. 위의 사진이 전부입니다. 대신 알짜인 상품권과, 커피 위졸 있어서 부족함은 없어 보입니다. 특히 상품권이 10% 가산세가 붙는 경우도 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은 면에서 좋은 것 같아요.

 

앞서 설명드린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을 시, 한 달에 최소 1,375+@를 모을 수 있습니다. 행운 상자와 빙고의 확률성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모을 시는 조금 더 많이 보을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스타벅스 커피는 2달에 1번은 안정권인 셈입니다. 단 포인트를 모으는 과정이 모두 광고 노출이 많다 보니까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앱테크로 판단됩니다.

 

저 또한 광고 많은걸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요. 하지만 새로운 앱테크이기 때문에 도전을 한 달 정도 도전을 해보고 판단할 예정입니다. 그럼 5월 말에 만나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추천인 : 짠순이 부탁드립니다. 

추천인 위치 : 설정> 추천인> 등록

 

 

관련글

2021년 5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2021년 5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2021년 5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순식간에 사라진 4월이 가고 5월이 왔습니다. 4월에는 총 5개의 앱테크를 시작했는데요. 그 과정에서 지속할 것들만 속아내서 5월 앱테크에 넣고 새로 조사한

zzansooni.tistory.com

출석체크 앱테크 추천, 마켓 85로 기프티콘 받기

 

출석체크 앱테크 추천, 마켓 85로 기프티콘 받기

출석체크 앱테크 추천, 마켓 85로 기프티콘 받기 5월에 새로 시작할 앱테크를 찾다가, 출석체크로 기프티콘을 받는 앱테크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마켓 85]. 오랜만에 전통적인 앱테크를 발견

zzansooni.tistory.com

[앱테크] 컬쳐플러스 앱 로그인만 해도 100원!

 

[앱테크] 컬쳐플러스 앱 로그인만 해도 100원!

[앱테크] 컬쳐플러스 앱 로그인만 해도 100원! 컬쳐캐쉬 많이들 쓰시나요? 저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종종 사용합니다. 그런 컬쳐캐쉬를 조금더 편하게 모을 수 있는 앱테크 및 이벤트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