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월 앱테크 & 부수입 정산:: 현금화 3만원

by iwantfree 2021. 6. 2.

돌아온 5월 앱테크 결산

5월 동안 다양한 앱테크를 했습니다. 특히, 앱테크가 한 달마다 수익 나는 것도 있지만 2-3개월 정도 해야 하는 것들도 있습니다. 그런 결실이 이번 달에는 조금 두드러졌던 한 달이었어요. 제가 앱테크로 얼마나 벌고, 소비를 줄였는지 보러 갈까요?

 

1. 앱테크 현금화

현금화 가능한 앱테크를 통해 이번 달 30,702원을 벌었습니다. 

  • 기프티스타 (기프티콘 판매)
  • 신한 마이포인트 (퀴즈, 투표)
  • 리브메이트 (출석, 퀴즈, 광고)
  • 페이북 (출석)
  • 서베이링크 (설문조사) -1만 원 단위 출금

총 5곳에서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서베이 링크를 제외하고는 모두 1달 단위로 환급을 하고 있습니다. 즉, 한 달 동안 저 정도를 벌은 거죠. 나름 괜찮죠?

 

서베이 링크는 설문조사 어플이라서, 설문조사가 얼마나 나오느냐에 따라서 포인트 환급기간이 상이합니다. 개인적으로 2-3달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2. 외식 방어

외식을 즐겨하지 않거나, 쓸만한 기프티콘이 없어서 이번 달은 외식 방어가 미약합니다. gs25 출석체크로 받은 삼다수 정도! 

 

외식도 큰 지출, 집밥이 최고예요!

 

 

3. 쇼핑 할인

  • 네이버 페이 ( 블챌, coney, 리뷰, 네이버 쇼핑 등)
  • 페이코 포인트(밸런스 퀴즈)
  • gs25 (기프티콘-당첨, 포인트-출석체크)
  • 맘큐 포인트(출석체크)
  • H포인트 & H플러스 포인트 ( 신발 구매)

이번 달은 쇼핑을 많이 했어요. 이래저래 필요한 식비와 생활비들이 많아서 그동안 모은 포인트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특히, 네이버 포인트는 아주 묵혔다가 바닥까지 긁어서 사용했어요!

 

0원 구매는 아니지만, 필요할 때마다 포인트를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맛에 계속하게 되는 것 같아요. 6월에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나의 6월 앱테크 시스템이 궁금하다면?
 

2021년 6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2021년 6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2021년의 반인 6월이 다가왔습니다. 5월 한 달도 열심히 달렸고 새로운 6월에도 앱테크를 이어가기 위해서 5월에 시작한 앱테크 정산 및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