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 20일 연속 출석체크하고 스타벅스 아아받자! (헬피 추천인 : HP0000208906)

by iwantfree 2021. 7. 8.

7월간 연속 20일 출석하면 스타벅스 아아줄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건강 어플 [헬피]에서 7월 한 달간 연속 20일 출석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석체크만 꾸준히 해주면 되는 정말 간단한 이벤트라서 꼭 참여해보세요.

 

참여방법

1. 이벤트 하단 '참여하기'클릭 (빨간색 표시한 거)

2. 앱 메인 중간 '출석체크' 선택

3. 기분 좋게 출석하기 선택

4. 연속 20일 동안 진행 (1번 누락하면 리셋됨)

 

이벤트 경품 :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당첨자 발표 : 8월 4일 (수)

경품 발송일 : 8월 11일 (수)

 

 

헬피 어플 이용법

헬피 어플은 건강 어플로 건강활동(?)을 하게 되면 포인트가 지급되고 편의점, 커피, 피자, 치킨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회원 등급별로 지급되는 금액이 다릅니다. 각 등급별로 한 달(30일) 최소 받을 수 있는 금액을 계산해볼까요?

  • 일반등급 : 2,250원
  • 브론즈 등급 : 2,550원
  • 실버 등급 : 4,200원
  • 골드 등급 : 5,550원
  • 다이아 등급 : 8,850원

높은 등급일수록 너무 좋지만, 쉽지 않은 길이죠. 일반이라도 소소하게 갈 수 있으니 나쁘지 않습니다. 헬피에서는 총 3가지의 방법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요. 위의 계산은 2번 게임 참여를 제외한 금액이라서 게임까지 열심히 참여하면 더 많은 금액을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1. 출석체크

홈 화면 출석체크 클릭> 기분 좋게 출석하기

앞서 말한 이벤트 참여하기를 먼저 클릭한 후 출석체크를 참여해주세요. 등급별 지급되는 포인트는 상이하지만 첫 가입입시 일반일 거라서 30P가 적립될 거예요!

 

 

 

2. 게임 참여

1일 3회(상이할 수 있음) FUN 뻔한 놀이터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랜덤 확률로 포인트 또는 기프티콘을 얻을 수 있어요. 참여 시 포이트 차감이 되므로 광고를 보고 참여하는 걸 추천합니다.

 

3. 글쓰기&댓글

1일 각 3회 정도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는 글쓰기와 댓글입니다. 무분별한 글쓰기 및 댓글을 방지하기 위해 5분이 간격을 두고 작성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아침/점심/저녁으로 나누어서 쓰면 편해요. 첫 가입시 일반 등급의 경우 글쓰기 1회당 10p, 댓글 1회당 5p입니다.

 

 

 

헬피 상품권

쿠폰 상점에 가면 다양한 상품권이 있어요 좋아하는 커피부터 피자, 치킨까지 웬만한 게 다 있어서 꾸준히 포인트 모아서 외식 방어 하기에 딱입니다. 참고로 헬피 포인트 유효기간은 3개월이므로 그 안에 사용하셔야 해요!

 

사고 싶은 게 없을 땐, 기프티콘을 구매해서 판매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기프티 스타, 니콘내콘)

 

 

 

헬피 추천인 : HP0000208906

추천인으로 300포인트도 받아 가세요!

 

헬피(HeLpy)

약봉투/처방전만 찍어도 간편하게 약등록 건강검진결과로 나의 생체나이, 질환 위험도 예측

www.helpyhome.com

 

 

 

 

관련글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NEB/출근길/리워드브릿지)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NEB/출근길/리워드브릿지)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요즘 꾸준히 영어공부를 하고 있어서 새 책이 끝나고 새로운 문법책을 구매해야 하는 시기가 왔어요. 그런데 이왕 구매하는 거 앱테크를 이용해서 0원에 구매하

zzansooni.tistory.com

6월 앱테크 정산 얼마를 벌고 방어했을까?

 

6월 앱테크 정산 얼마를 벌고 방어했을까?

6월 앱테크 정산 6월의 마무리로 한 달 동안 열심히 달린 앱테크의 전산을 해보았습니다. 결과를 먼저 말하자면 현금화 8만원과 외식 및 쇼핑 할인 방어를 6만원 정도 했어요! 나름대로 잘 된 것

zzansooni.tistory.com

2021년 7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2021년 7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2021년 7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시간이 빠르게 넘어서 7월이 왔습니다. 벌써 2021년의 반이 지나갔네요. 7월에도 이어서 앱테크를 진행해야겠죠? 그래서 항상 7월 1일이 가장 바빠요. 현재 쓰는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