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 현금화 가능한 설문조사 앱 '오베이' 300원 더 받고 가입해요

by iwantfree 2021. 7. 21.

[앱테크] 현금화 가능한 설문조사 앱 '오베이'

패널 파워, 서베이링크, 패널나우를 통해서 소소한 현금화 앱테크를 하고 있는 짠순이입니다. 오베이라는 앱테크가 어플 버전으로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설치를 했어요. 그런데 300원을 더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었더 거라고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그냥 해서 여러분은 300원을 더 받고 가입하시라고 소개를 해봅니다.

 

 

 

 

친구 추천 링크로 들어온다면 두 사람 모두 300원

 

 

지금 오베이 가입하면 친구도 나도 같이 적립!

추천 받고 회원가입 완료하면 300원의 적립금을,신규 회원은 500원의 추가 적립금까지 받으실 수 있어요.

ovey.app

위의 링크를 누르고 가입하면 저도 여러분도 300원을 받고 들어올 수 있습니다. 저도 누군가의 친구 추천 링크로 들어왔다면 300원을 더 받았을 텐데 아쉽더라고요. 500원으로 시작하지 말고 800원으로 시작하실 분은 위의 링크를 누르고 가입해주세요. 

 

가입하기 전, 가입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로!

 

오베이 가입방법

  • 휴대전화 번호 인증
  • 이용약관 동의
  • 개인정보 입력

총 3단계를 거치면 가입 즉시 5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다른 곳은 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를 하는데 이곳은 휴대전화 번호만 있으면 손쉽게 가입 가능한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반대로 이중으로 돈을 받는 사람들을 배제하기 위한 노력으로도 보입니다.

 

 

 

오베이 포인트 활용

  • 기프티콘 
  • 컬처랜드
  • 현금 출금

오베이 포인트 활용은 총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기프티콘 소비가 자주 있는 편이 아니라서 '현금 출금'을 가장 추천합니다. 현금 출금은 10,000원부터 받을 수 있어요. 첫 가입 시 원래 한두 개 정도 질문이 뜰만한데 아직까지는 없네요. 몇 달 뒤 현금 출금이 가능할지 이제 테스트해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이외에도 제가 하는 앱테크와 지난달 앱테크 정산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 6월 앱테크 정산 ]얼마를 벌고 방어했을까?

 

6월 앱테크 정산 얼마를 벌고 방어했을까?

6월 앱테크 정산 6월의 마무리로 한 달 동안 열심히 달린 앱테크의 전산을 해보았습니다. 결과를 먼저 말하자면 현금화 8만원과 외식 및 쇼핑 할인 방어를 6만원 정도 했어요! 나름대로 잘 된 것

zzansooni.tistory.com

2021년 7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2021년 7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2021년 7월 앱테크 추가 및 삭제 시간이 빠르게 넘어서 7월이 왔습니다. 벌써 2021년의 반이 지나갔네요. 7월에도 이어서 앱테크를 진행해야겠죠? 그래서 항상 7월 1일이 가장 바빠요. 현재 쓰는

zzansooni.tistory.com

[이벤트] SBS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룰렛 돌리고 기프티콘 받자!

 

[이벤트] SBS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룰렛 돌리고 기프티콘 받자!

[이벤트] SBS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룰렛 돌리고 기프티콘 받자! SBS 홈페이지 리뉴얼을 해서 포인트 및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와 함께 출석체크 이벤트도 있어서 SBS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