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사라진 원스토어 북스 매일매일 포인트

by iwantfree 2021. 7. 24.

사라진 원스토어 북스 매일매일 포인트

안녕하세요! 얼마 전 원스토어 북스가 첫 화면 배너에 뜨지 않아서 숨어버린 원스토어 북스 매일매일포인트 찾는 방법을 올린 적이 있는데요. 그때 열심히 뒤져서 찾았던 방법을 찾는 분들이 갑자기 밤사이 많아졌더라고요. 왜 그러지?라고 저도 궁금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원스토어 북스 포인트를 받으려는 순간 알게 되었죠. 하룻밤 사이 매일매일 포인트가 사라졌더라고요?

 

 

23일 자와 24일 자의 모든 혜택 부분의 차이점이 보이시지 죠?

원래는 회원 혜택이 2가지였는데 1가지 무료 북스 포인트 충전소로 바뀌었어요.

 

매일매일포인트는 왜 사라졌을까?

1) 매일매일포인트 지급 목적을 달성했다.

2) 매일매일포인트로 인한 적자가 심하다.

 

2가지 이유 중 1가지 이유로 아마 매일매일 포인트를 중단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이 이벤트는 원스토어 북스의 사정에 따라 중단될 수 있다고 하단에 작게 적혀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웹소설을 소소하게 잘 보던 채널이라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아쉬움을 위로해주는 건지 23일날 원스토어 북스 깜짝 포인트를 지급하기도 했더라고요

이걸로 마지막 부스터로 제가 좋아하는 소설들을 보았어요.

 

 

 

앞으로 어떻게 웹소설을 절약하면서 볼 것인가 생각을 해보았는데 혹시 문피아 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다음 주 월요일부터 문피아에서 스토리 아레나 이벤트는 진행합니다. 글을 잘 쓰지 않아도 연재 미션에 성공한 작가 모두에게 10만 골드를 지급하고 있어요. 연재 미션은 7월 25일부터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1화씩 8월 24일까지 총 26화의 독점 연재를 해야 합니다. 이때  1화당 최소 글자 수가 5000자 (단, 프롤로그 제외)라서 처음 글을 쓰는 분은 어려울 수 있지만, 10만 골드면 웹소설 1000화나 볼 수 있는 금액이라서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들고 와 보았어요! 

 

창작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골드도 얻고 글도 쓰면서 즐거운 웹소설 활동 하세요!

 

 

 

관련글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NEB/출근길/리워드브릿지)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요즘 꾸준히 영어공부를 하고 있어서 새 책이 끝나고 새로운 문법책을 구매해야 하는 시기가 왔어요. 그런데 이왕 구매하는 거 앱테크를 이용해서 0원에 구매하

zzansooni.tistory.com

 

[앱테크]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모으는 방법 및 사용처

[앱테크]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모으는 방법 및 사용처 화장품 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포인트 아시나요? 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았을 텐데 뷰티포인트를 통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