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1호적금이 될순없어 투표하고 마이신한포인트 받자!

by iwantfree 2021. 8. 19.

1호 적금이 될순없어 투표하고 마이신한포인트 받자!

현금화가 가능한 마이신한포인트는 나름대로 유용한 앱테크 중 하나입니다. 특히, 마이신한포인트는 신한 쏠 야구퀴즈, OX퀴즈, 갬성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서 모을 수 있는데요.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 얻는 것은 많은 분들이 놓칠 수가 있어요. 모든 이벤트를 하나씩 다 확인할 수가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은 투표만 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하러 왔습니다. 

 

 

  • 이벤트 기간 : 8월 18일 ~10월 15일
  • 1일 1회 (최대 10회 투표)
  • 투표 참여시 회당 3P적립
  • 이벤트 기간에 투표한 적금 중 신한플러스에서 해당 적금 첫 납입 5만 원 이상시 2천 포인트 지급(1인 1회, 선착순 5만 명)

 

투표만 해도 꾸준히 10일만 한다면 30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투표해서 매일 얻을 수 있는 포인트면 더 좋았겠지만 이것도 어딘가요? 

 

투표 참여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총 9개의 적금 중 '나의 최애 적금'을 찾아서 눌러주면 됩니다. 저는 '첫 급여 드림 적금'을 클릭했어요. 신한은행에 첫 가입을 하게 되면서 들게 된 적금이라서 눈길을 가더라고요. 투표하는데 정말 얼마 걸리지 않으니까 마이신한포인트 가입하시는 분은 함께 해보세요!

 

이벤트로 찾아가는 방법

  • 신한 플러스> 이벤트>1호 적금될 순 없어 이벤트 클릭

신한은행 전용 이벤트이기 때문에 신한 플러스에서 이벤트를 가야 바로 찾을 수 있어요. 홈 화면에서 이벤트로 가면 이벤트창이 없어서 허탕을 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1호적금이 될순없어' 이벤트 투표를 통해 미아신한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이었스비다. 이외에도 앱테크관련정보가 필요하시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마이신한포인트 얻는 방법 정리 [쏠야구/신한플러스/이벤트/신한페이판]

소소하지만 현금화가 되는 신한 쏠 앱테크를 많은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매월 이벤트에 따라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무궁무진한데 7월 1일 기념으로 제가 하는 마이신한포인트를

zzansooni.tistory.com

 

[앱테크 정답] 8월 19일 하이타이퀴즈/ 신한쏠야구퀴즈/ 신한OX퀴즈/ H포인트

8월 19일 앱테크 정답 올리는시간 : 12am ~1am 종류 : 하이타이퀴즈/ 신한쏠야구퀴즈/ 신한OX퀴즈/ H포인트 1. 하이타이 퀴즈 8월 19일 하이타이퀴즈 Q. 삼국유사에서는 김부대왕으로도 기록된 신라

zzansooni.tistory.com

 

웰컴저축은행 고금리 정기예금 연 2.4% 복리로 받기

저축은행 고금리 예금 경쟁 오늘 재미있는 뉴스를 보았어요. 하반기의 대출물량이 증가 및 주식 상장 관련 하반기 슈퍼위크가 있어서 은행들이 자본이 필요해졌다는 뉴스입니다. 이런 자본을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