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돈버는 어플 마구하라로 화장품 짠테크로 문쿠션&선스틱 무지출!

by iwantfree 2021. 8. 21.

돈버는 어플 마구하라로 화장품 짠테크 했어요!

 

안녕하세요 짠수니입니다! 오늘은 여성분들을 위한 '화장품 짠테크'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조금 다양한 화장품 출석체크나 이벤트가 많았는데 요즘은 잘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아직까지 할만한 화장품 앱테크는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마구하라입니다.

 

화장품에 들이는 돈버는 어플이니까 평소에 화장품에 들어가는 돈이 아까우셨던 분들은 집중해주세요.

 

 

 

1. 구매 인증

  • 이벤트 중이지 않는 상품 선택
  • 쿠폰 사용 및 적립금 활용으로 총 결제금액 0원

마구하라는 매번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이벤트 제품의 경우 적립금이 사용이 안돼요. 그러므로 이벤트라고 앞에 붙은 상품을 제외하고 선택해주세요. 저는 신상품 데일리 허브 선스틱과 문쿠션 시즌2(21호)를 구매해보았어요.

 

마침 50% 할인쿠폰이 발송되어서 할인받고 나머지 금액을 모두 적립금으로 처리하면 0원이 됩니다. 이렇게 쿠션 값이나 여름의 선스틱 구매할 돈 벌었어요. 

 

배송 시스템도 빨라서,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받았어요. 

많이 주문해서인지 마구하라의 인기 템 울트라화이트닝앰플 5ml 샘플도 함께 받았습니다. 본품에다가 리필 쿠션까지 아주 알차게 쓸 것 같아요. 

 

그러면 저처럼 화장품 돈을 줄이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돈버는 어플

  • 마구하라 어플 설치
  • 마구하라 이벤트 참여를 통한 포인트적립

마구하라의 어플을 설치하고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면됩니다. 크게 1회성 이벤트와 월마다 달라지는 이벤트로 나누어보았어요. 

 

 

마구하라 이벤트1. 1회성

  • 첫 가입 시 2,000P
  • 앱 출시 축하 1,000P
  • SNS 친구 추가 최대 9,000P
  • 마구하라 댓글 이벤트 즉시 참여 500P

첫 가입 시 1회성으로 바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는 첫 가입 지급, 앱 출시 축하 이벤트, SNS 친구 추가로 총 10,500포인트입니다. 시작부터 1만원이라니 좋지 않나요? 

 

참고로 마구하라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이벤트별 상이합니다. 그래서 마이페이지>포인트조회에 보면 유효기간이 적혀있으니 그곳을 참고해주세요. 경험상으로 첫가입2000P(1년정도), 일일출석체크 이벤트시 포인트(1년), 룰렛돌리기 포인트(1달) 정도 되었던것 같아요. 그만큼 그때그때 달라요.

 

 

마구하라 이벤트2. 추억의 뽑기 (8월)

  • 인기상품/할인쿠폰/포인트 랜덤 뽑기
  • 1일 1회
  • 쿠폰 유효기간 30일
  • 제품 발송일 : 2021년 9월 2일(목)

마구하라는 매월 제공하는 이벤트가 달라요. 일정한 기간도 있지 않아서 그때그때 확인해야 하는 다소의 귀찮음이 있긴 합니다. 그래도 나름 상품이 될 확률이 높은 것 같아요 

 

8월에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입니다. 인기상품, 할인쿠폰, 포인트 등 랜덤으로 뽑을 수 있으며 어떤 것들이 숨어져 있는지는 따로 설명이 되어있지 않아요. 첫날 시도했는데 바로 마스크팩인지 앰플 샘플인지 잘 모르겠지만 화장품 5매가 당첨되었어요. 이후로는 20% 할인쿠폰이 당첨되었고 나름 심심하지 않게 넣은 것 같습니다. 보통 6,7월에는 100포인트 이상 받을 수 있는 룰렛이긴 했지만 이것도 나쁘지 않네요.

 

※제품에 당첨된 경우 정확한 확인을 위해 해당 화면 캡처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제품에 당첨되면 화면 체크를 하라고 적혀있습니다. 자체 시스템으로 보통 확인이 도록 시스템이 구축이 되어있을 텐데 한 번 더 확인 체크하기 위해서인지 이런 문구가 있더라고요. 그러니까 꼭 잊지 말아 주세요!

 

이상으로 돈버는 어플 마구하라를 통해 화장품 무지출한 이야기였습니다. 똥손이 저도 성실함이라는 무기로 받은거이니까 여러분도 할 수 있어요. 

 

 

화장품 짠테크 관련글
 

[앱테크]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모으는 방법 및 사용처

[앱테크]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모으는 방법 및 사용처 화장품 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포인트 아시나요? 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았을 텐데 뷰티포인트를 통

zzansooni.tistory.com

 

아모레퍼시픽 샘플 12종 공짜로 받았어요!

아모레퍼시픽 샘플 12종 공짜로 받았어요! 아모레퍼시픽 다들 쓰시죠? 웬만한 브랜드를 다 가지고 있는 화장품계의 1위 기업의 제품 샘플 12개를 공짜로 받았어요. 지정 샘플이 아닌 원하는 것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