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원스토어 이벤트] 날마다 하는 돌잡이를 통해 혜택 받으세요!

by iwantfree 2017. 6. 25.





원스토어의 1주년 기념 혜택이 잔뜩 들어간 돌잔치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6월이 생일이였구나라는 생각이 들면서 뒤늦게지만 이제 알아서 기분좋네요. 이벤트는 여라가지 있는데 그 중에서 제가 혜택을 본 '날마다 돌잡이!' 이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날마다 돌잡이는 매일 오전11시 선착순 1만명에게 랜덤으로 혜택이 증정됩니다.

혜택은 크게 6가지 이지만 캐쉬&쿠폰은 11일과 21일만 가능한거라 빼고 총 5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북스캐쉬 500원, VOD 1000원 쿠폰, 게임 1000원 쿠폰, 뚜레쥬르 크림빵 기프티콘, 원스토어 10p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조건은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 6000분 매일 선창순 6000분만 참여가능하며 이번트기간동안 최대 1번 매일 1번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돌잡이 먼저하고 뒤늦게 참여조건을 보았는데 한마디로 1번만 참여가능한 이벤트 입니다. 일회성이지만 혜택을 노리기위해 작은 도전은 해볼만 하죠?









저는 아무 생각 없이 돌잡이를 했다가 뜌레쥬르 크림빵 쿠폰을 받았습니다. 쿠폰은 원스토어를 통해 무지출로 크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곧장 뚜레쥬르를 갔는데 아쉽게도 쫄깃한 우유 크림빵은 없었습니다. 같은 가격내 다른제품도 되지만 그다지 끌리는 제품이 없어서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제가 사는 곳 근처의 뜌레쥬르가 크지 않다는 문제점이 있지요. 그래서 뜌레쥬르 본점을 가서 기프티콘도 쓰고 다양한 빵을 먹어볼까 생각도 하곤해요. 어쨋든 기프티콘을 받아서 저는 기쁩니다. 자랑은 살짝 여러분도 기프티콘 외 혜택을 저처럼 얻길 바래요!












이벤트의 주의 사항도 알려드립니다!


본 이벤트의 유의 사항으로 발급된 상품은 연장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별정통신사 회원 및 통신사에 가입되지 않은 단말기를 사용하는회원인 경우 이벤트 참여 불가하며, 참여 후 지급받은 쿠폰을 사용하는 것도 불가합니다.

쿠폰 및 캐쉬는 유효기간 만료 휴 자동 소멸되며 재지급 되지 않으니 꼭 기한 내 사용하세요.



주의 사항을 지키고 즐거운 돌잡이 해보세요!










최근에는 소개할 앱테크도 적어지는 과도기에 와서인지 무엇을 올릴까? 무슨 정보가 있을까? 무슨 이야기를 할까? 고민입니다. 이건 블로그를 하는 여러사람으로 당연한 고민입니다. 그래도 1일 1포스팅은 지키고자 노력중이죠. 발등에 불떨어진 어린양의 학생처럼 그러고 있네요. 그렇기 때문에 내일 정보고갈 및 새로운 정보를 채워줄 독서의 이야기를 적을 예정이지요. 그래서 오늘 하루종일 책을 아고 사니 머리가 찡하기도 하네요. 여기까지 1000자를 채우기위한 헐떡 거리는 주절부림이였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됫고 월요일 힘내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