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Age 20's 팩트 시즌8 인생옥션 할인쿠폰 및 중복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by iwantfree 2017. 6. 28.

"이번엔 무슨 팩트를 쓰지?" 


인생템을 만나지 못한 사람으로써 항상 새로운 팩트 또는 파운데이션을 쓰는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주변의 추천을 들어서 지인들의 인생템이라는 '견리미 팩트'라고 불리는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팩트 시즌8을 옥션에서 저렴하게 구매기를 풀어봅니다!







에이지투웨니스 시즌8은 핑크라떼와 화이트라뗴로 구성되어있고 홈쇼핑의 경우 트리플라떼가 추가로 더 있어요. 옥션에서는 핑크라떼와 화이트라떼를 구입가능한데 핑크라떼가 제피부에 맞는 것같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한지 2-3일만에 도착한 따끈따끈한 화장품으로 본품 케이스 1개, 리필2개, 루미너스세럼, 립(체리핑크), 퍼프2개, 샘플2개, 쇼핑백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자체할인을 해서 가격은 3만원대지만 저는 쿠폰을 통해 조금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리필과 케이지가 따로 분리되어서 오는 이유는 에이지 투웨니스 시즌8의 제품이 수분 함량이 높은 제품이라서 유통 중 변형을 방지하기 위해 빈용기인 케이스와 리필 파우치로 구성되어있으니 구매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인생쿠폰은 모바일로 처음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 1만원 할인, 웰컴 중복 5천원 할인을 추가로 사용했어요. 그리고 약간 남아있던 스마일 캐시 410원도 함께했습니다. 자체할인 72,300원에서 15,410원을 추가로 할인을 받았습니다.


팩트2개, 기초1개, 색조1개에 1만원 후반대면 완전 저렴하지 않나요? 더구나 그 팩트가 촉촉하고 많은 분들의 인생템이라는 ''견미리 팩트'이죠. 


이렇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던건 smile cash라고 옥션,G9,G마켓에서 스마일 포인트를 모으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3곳은 첫구매 또는 1년만에 구매하는 컴백딜에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어서 잘 활용하면 좋은 제품을 알뜰하게 살 수 있으므로 한번도 구매안한 분들이라면 첫구매딜을 활용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스마일 포인트를 1만원 모아서 스마일 캐쉬로 전환해서 현금처럼 제품을 구매 가능합니다. 제 경험상 스마일 포인트는 3개를 모두 돌릴때 만원까지는 4달정도 걸려요. 이때 쇼핑의 신 어플을 활용하면 조금더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참고로 최근에 옥션에서 확인해보니까 루미너스 세럼 대신 기초화장품 랜덤으로 지급되는 걸로 바뀌었어요. 






본품3개일줄 알았는데 케이스 따로라서 조금 아쉽지만 열심히 얼굴을 위해 톡톡 수분공급 및 커버를 하겠어요. 옥션에서 구매이력이 없는 분들은 인생쿠폰 및 중복쿠폰으로 저렴하게 에이지투웨니스 시즌8 견미리 팩트가 아니더라도 본인에게 필요한 제품을 저렴하게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