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짠테크, SK스토아 아오리사과 잔기스 2kg 도착!

by iwantfree 2021. 9. 10.

아오리사과 SK스토아 무지출

짠테크, SK스토아 아오리사과 잔기스 2kg 도착!

지난번 글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SK스토아 적립금과 OK캐시백, OK캐시백 두툼포인트를 활용해서 무지출 구매한 아오리사과가 도착을 했습니다. 가격은 5900원으로 잔기스가 있는 상품이에요. 배송될때 잔기스 상품이라서 밑에 맞쳐주는 모양판이 없을 줄 알았는데 모양판이 있네요. 

 

아오리사과 SK스토아 짠테크 무지출
뭐묻은 듣한 느낌의 잔기스
아오리사과 SK스토아 잔기스
콕 박힌 잔기스

자잘한 기스가 있고 사이즈는 작은편이에요. 그래도 깍아서 먹으면 맛은 그대로 상큼합니다. 사실 과일같은 경우는 직접 보고 구매해야 안심되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나쁘지 않았어요.

 

 

 

아오리사과 잔기스 SK스토아 무지출
좀 오래됬느지 주글주글 1개만

무지출로 구매해서 그렇게 느끼는 걸지도 모르겠지만 12과가 도착했으니 매일 1개씩 먹으면서 음식으로도 건강을 챙겨보겠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무지출로 식비를 줄이고 싶으신분들 위해서 아래 무지출 이야기로 SK스토아사용법과 함께 앱테크하면 좋은 어플 '뷰티포인트'사용법 및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1. SK스토아

 

OK캐시백 SK스토아 두툼포인트 활용하세요. (~9/7)

안녕하세요! OK캐시백 두툼포인트라고 아시나요? OK캐시백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로 지정된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데요. 비정기적이지만 꾸준히 Sk스토아라는 어플의 두

zzansooni.tistory.com

 

[한달 식비 절약] SK스토아 홈쇼핑 노르웨이 고등어 0원 구매

[한 달 식비 절약] SK스토아 홈쇼핑 노르웨이 고등어 0원 구매 한 달 식비 다들 얼마씩 나오나요? 2인 가구인 짠순이는 한 달 식비가 약 32만 원(6개월 평균) 나오고 있어요. 외식도 한 달에 5

zzansooni.tistory.com

SK스토아로 주기적으로 고등어, 아오이사과등 다양한 식비 절약 이야기입니다. 

  • 사용 어플 : SK스토아, OK캐시백

SK스토아 활용법은 큰 한방을 놀이지 않고 소소하게 고등어, 과일, 곡물류를 사기에 좋은 어플입니다. 조금더 큼지막한걸 구매하실 생각이라면 아래의 뷰티포인트 어플을 추천드려요. 

 

2. 뷰티포인트

 

아모레퍼시픽몰 리뉴얼 이벤트로 뷰티포인트&화장품 득템하기

아모레퍼시픽몰 리뉴얼 아모레퍼시픽몰이 76주년 겸 리뉴얼 이벤트를 빵빵하게 진행으로 9월을 시작했습니다. 저렴하게 화장품을 득템할 수도 있고 뷰티포인트도 얻을 수 있어서 좋은 이벤트

zzansooni.tistory.com

 

[앱테크]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모으는 방법 및 사용처

[앱테크]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모으는 방법 및 사용처 화장품 업계 1위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포인트 아시나요? 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보았을 텐데 뷰티포인트를 통

zzansooni.tistory.com

뷰티포인트는 화장품뿐만 사는 곳이 아니에요. 카운셀러라는 어플을 통해 '식품'도 구매가능해요. 

  • 사용어플 : 뷰티포인트,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뷰티엔젤

써야하는 어플이 다양하긴하지만 앱테크하는데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또한 한달에 4~5000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거기다 아모레퍼시픽몰 리뉴얼 이벤트로 뷰티포인트 및 이벤트 혜택도 함께 진행중이니까 지금 딱 하기 좋은 타이밍이에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