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9월 앱테크 정산 수익공개

by iwantfree 2021. 10. 1.

안녕하세요? 짠순이입니다.

10월이 오고 9월이 끝났습니다. 매월의 마지막이 오면 앱테크 정리를 하고 있어요. 오늘은 9월 한달간 열심히 돌렸던 앱테크들의 정산을 해보겠습니다. 

 

9월 앱테크 정산 수익공개

정산하기전 참고사항이 있어요.

저의 정산은 쌓인 포인트가 아닌 사용한 금액 또는 계좌로 들어온 금액을 지정합니다. 즉, 9월에 수익이 있지만 9월에 돈이 들어오지 않으면 정산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런 점을 인지하고 봐주세요.

 

앱테크 현금화

1. 현금화

  • 리브메이트 : 국민은행어플로 출석체크/퀴즈/바로 적립/동영상 댓글
  • 신한마이포인트 : 신한 쏠 야구퀴즈/갬성 퀴즈/OX퀴즈/코스피 맞추기/달토끼 이벤트
  • 기프티스타 : 기프티콘 판매
  • 페이북 : 출석체크

이번달 현금화 수익은 23,042원입니다. 솔직히 말하면 적은 편이에요. 설문조사 수익이 이번달에 들어오지 않아서 그런편이지만 반대로 이런 수익 속에서도 신한마이포인트를 쏠쏠하게 모았어요. 9월이 즐거운 한가위인만큼 신한에서 진행한 달토끼이벤트에서 아주유용하게 포인트를 모았기 때문이죠. 신한은행은 특히, 다양한 포인트로 신한마이포인트를 주어서 신한은행고객이라면 꼭 이런 혜택을 이용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앱테크 외식방어

2. 외식 방어

  • OK캐시백 : 출석, 룰렛, 오또, 이벤트 적립, 두툼 포인트
  • SK스토아 : 출석체크
  • SKpay : 출석체크, 콘텐츠Lap, 구매 적립, 리뷰 적립
  • 페이코 : 출석체크(머니박스)
  • GS기프티콘 : K맴버스 
  • GS25 : 음료기프티콘 (8,9월 이번달 사용)
  • H포인트 :  출석체크/카드맞추기/퀴즈/설문/알파벳 맞추기
  • cj one 포인트 : 룰렛돌리기, 광고보기
  • 네이버포인트 :  coney, 즉시적립클릭
  • 쿠팡이츠 :  신한은행 메타버스 이벤트

이번 달은 외식 방어 포인트를 많이 사용했어요. 특히 sk스토아 두툼포인트를 2번이나 받을 수 있어서 좋은 식품을 구매할 수 있었고,  묵혀둔 H포인트도 한방에 다 사용했죠. 이외에도 자잘한 운과 노력이 곂쳐서 소소하게 식비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달에는 식비 비용도 줄어들고 전체적인 지출 (추석비용제외)도 감소했어요. 불필요한 소비를 하지 않고 필요한 소비를 앱테크의 포인트로 대체한다는 게 저의 중요한 포인트 같습니다. 

 

 

앱테크 할인구매

3. 할인 구매(그 외)

  • 뷰티포인트 : 뷰티포인트/아모레퍼시픽몰/카운슬러/뷰티엔젤
  • 아모레 기프트카드 : 룰렛 당첨 76주년 이벤트
  • 굿닷컴 : 출석체크(예전)

할인구매는 소소하게 별로 없네요. 뷰티포인트는 3개월마다 쓰는데 이날에 필요한게 있어서 마침 받은 기프트카드와 함께 저렴하게 화장품을 구매했어요. 굿닷컴의 경우는 9월은 아니고 그전에 출석체크해서 5000포인트를 받았는데 사용할일이 없다가 9월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9월 한달동안 72,159원을 앱테크를 통해 벌었습니다. 8월에 10만원 선이라서인지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들인 시간에 비해서 나름대로 쏠쏠한 수익이라서 만족합니다. 

 

10월 1일 기준으로 앱테크들이 사라지고 생겨나기때문에 오늘 하루는 어떤 앱테크를 할지 한번더 정리하고 저녁쯤 10월 한달동안 제가 할 앱테크를 가지고 올것 같아요. 그전에 9월한달동안 제가 한 앱테크가 궁금하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9월 내가 하는 앱테크 추천!

9월 내가 하는 앱테크 추천 9월의 시작 가장 바쁜 1일이네요. 앱테크는 한달단위로 사라지기 때문에 이벤트들이 잘 되고 있는지를 먼저 확인하고, 그 중에서 이번달에는 유지하는게 좋은가? 스스

zzansooni.tistory.com

 

2021년 8월 앱테크 수입 공개, 시간순삭

2021년 8월 앱테크 수입 공개, 시간 순삭 매번 마지막 날 앱테크 결산을 하는 날이 오면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8월 달도 열심히 달렸던 한 달이었는데 얼마만큼 현금화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