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카드분석

신한 더모아카드 포인트로 재태크 해볼까?

by iwantfree 2021. 10. 3.

안녕하세요?

올해 단종 카드를 쓰는 짠순이입니다. 올해 만료라서 새로운 카드를 찾아 다니고 있어요. 그러다가 발견하게된 신한 더모아카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신한 더모아카드는 적립 포인트를 신한은행 또는 신한 금융투자에 재투자할 수 있는 독특한 카드라서 짠순이로써 흥미를 돕더라고요. 그러면 얼마나 좋은지 알아보러 갈까요?

 

신한 더모아카드

신한 더모아카드 혜택

1. 기본적립 :전 가맹점 결제금액의 1천만원 미만 금액 투자 포인트 적립

조건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건당 5천원 이상 청구 금액 기준으로 적용

혜택 :  월 적립한도 및 횟수의 제한 없이 사용. , 동일 가맹점의 경우 11회 적립

대중교통의 경우 후불 이용시 일괄입금금액 기준 적립, 모바일 교통 거래는 건별 입금금액 기준으로 적립이 됩니다.

 

2. 특별 적립 : 특별 가맹점 결제금액 1천원 미만 금액 X2배 적립

신한 더모아카드 포인트 적립

조건 :전월 실적 30만원, 건당 5천원 이상 정구금액 기준 적용

혜택 : 월적립 한도 및 회수 제한 없음. 단 동일 가맹점 11회 한하여 적립

※ 특별적립대상가맹점에 대해 기본적립 서비스 중복 제공 X

※ 간펴페이 결제시 가맹점 해당 업체명이 아닌 간편결제명인 경우 서비스 적용 제외

 

3. 추가 적립 :연간 총 적립포인트 10% 추가 적립(최대 5만 포인트)

조건: 연간 이용금액 (일시불+할부)800만원 이상인 경우

(, 최초발급 월이 7월 이후인 경우 초년도에 한하여 7~12400만원 이상시 제공 최대 2.5만 포인트)

지급 :다음해 215일 투자포인트 지급

 

포인트 재투자

포인트 재투자는 신한은행고 신한 금융투자사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각각의 혜택들을 알아볼까요?

 

1. 신한은행 적립 포인트 재투자

매월 포인트를 신한은행 달러예금 계좌 입금

  • 15일(영업일)기준 첫 고시회차 환율로 입금이 됩니다. 만약 신한 달러 예금 계좌 미계설 또는 미지정을 한 경우는 마이신한포인트로 자동 전환되여 입금이 됩니다.
  • 유효한 신한 더모아 카드 소지 고객의 경우 신한 페이판내 신한 플러스 채널에서 신한더모아 전용페이지에 들어가 마이신한포인트를 미국 달러예금 계좌로 입금시, 환전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2. 신한금융투자 적립 포인트 재투자

매월 포인트를 신한 금융투자 해외투자 가능 계좌로 입금

  • 매월 15일 지정해준 해외투자가능 계좌로 자동 입금되며 15일 오전 10시 이후 미국달러로 환전됩니다. 기준 환율을 지급 시점 직전 고시회차 환율로 적용됩니다.
  • 만약, 해외투자가능 계좌 미개설, 미지정, 해지 등의 경우는 마이신한 포이트로 자동전환이됩니다. 뒤늦게 포인트를 달러로 전환하고 싶으시다면 신판페이판에 신한플러스 채널에 들어가 신한 더모아 전용페이지에서 미국달러로 환전이 가능하며 환전수수료는 면제가됩니다.

 

신한 더모아카드 연회비

신한더모아 카드 연회비

국내의 경우, 1.5만원이 들고 해외에도 사용할것 같아서 비자ㅏ드를 만드는 경우 1.8만원의 비용을 내야합니다.

 

 

참고사항

  • 신규 발급 회원은 사용등록월의 다음달 말까지 전월 이용금액 충족여부 무관하게 서비스 제공
  • 다수의 가맹점이 하나의 번호르 사용하는 백화점, 온라인쇼핑몰 공용 결제대행 가맹점, 간편결제 공영가맹점, 스타벅스 등의  경우 동일 가맹점으로 인식되어 1일 1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마이신한 포인트트 전환 적립시 전환적립일부터 5년 이후 미사용 포인트는 월단위 소멸
  • 포인트 적립 제외 대상

연회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수수료, 이자,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구매 충전금액, 상품권, 선불전자지급수단 구매충전금액, 무이자할부, 국세, 지방세, 거래취소금액, 신한 더모아카드 할인서비스를 적용받은 거래

 

 

 

 신한 더모아카드 포인트 혜택

카드혜택을 알아본 후 해야할일

재테크를 잘 하기위해서는 마지막으로 '나에게 맞는 카드인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합니다. 그리고 얼마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합니다. 저는 항상 카드를 고를 때 저의 3개월기준 평균 활동 소비량을 기준으로 얼마를 받을 수 있을지 계산을 하고 있어요.

 

신한 더모아카드의 경우는 결제금액의 1천만원 미만 적립이라는 상황에 따른 편차가 있지만 9월 기준 결제금액 카드내역으로 얼마를 받을 수 있을지 대략적으로 계산을 해보았습니다.

 

9월 예상 포인트 : 15,155

1년 예상포인트 :18만원

연회비(국내) :1.5만원 지출

실질적 이익 :16.5만원

 

이렇게 실질적으로 내가 이 카드를 사용했을 때 대략적으로 이정도 금액의 이득을 볼 수 있다고 게산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추가적립 포인트는연간 800만원(한달 66만원 이상)으로 저의 평소지출 금액보다 높아서 제외를 했습니다. 월 지출이 66만원 이상 연800만원 정도 나오는 분들은 추가 포인트 적립까지 받을 수 있으니 개인의 소비패턴을 파악하여 저처럼 비교 분석을 해보세요!

 

 

📝신한 더모아 카드 장단점 정리

신한 더모아카드의 장점
1.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월적립한도 제한 없음
2. 포인트 재투자가 가능( 신한은행-달러, 신한금융투자-해외투자, 마이신한포인트 현금화 가능)
3. 더모아카드 전용페이지 달러전환시 환전 수수료없음

신한 더모아카드의 단점
1. 연회비가 있다

 

 

 

 

   다른 카드들도 궁금해?

 

전월 실적 없이 커피빈 15%, CU 10% 할인되는 웰컴저축은행 '코나카드'

웰컴저축은행의 '코나 카드'는 전월 실적 없이 여러 가맹점의 할인율을 이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많은 분들이 자주 쓰는 커피빈과 CU의 할인율이 높아서 서브카드로 추천하기 위해 들고왔습

zzansooni.tistory.com

 

단종될 것 같은 롯데카드 LIKIT ON , 온라인쇼핑 10% 할인 모여!

단종될 것 같은 카드, LIKIT ON 단종된 카드가 올해 만료라서, 어떤카드를 쓸지 매일 매일 고민입니다.좋은 카드란 곧 단종될 카드가 아니겠어요? 그래서 단종될것 같은 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사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