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 처음 만든 카드를 잃어버렸습니다. 재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학교에서 알려주지 않는 금융정보
오늘은 은행별로 카드 재발급 받는 신청밥법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 재발급하기전 이거 알고가기!
경우1. 카드 분실
카드 분실을 하셨다면 분실 및 도난신고후 재발급 신청을 해주세요
경우2. 카드 유효기간만료
분실/도난신고 없이 재발급 신청을 해주세요.
1. 국민은행_국민카드
1.국민카드 홈페이지
MYKB>정보관리>카드관리>재발급 신청
2. KB국민카드 어플 활용
MYKB>카드관리>카드설정>재발급 신청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 (☎1588-1788)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신한은행_신한카드
1.신한카드 홈페이지
1) 홈페이지>전체메뉴>고객센터>카드상담>카드재발급 신청
2) 홈페이지 내 카드소개 중 원하는 상품 선택>카드신청
(단, 카드 상품에 따라 홈페이지 신청 불가할 수 있음)
2. 신한카드 어플 활용
홈화면 우측상단 三클릭> '재발급' 검색>카드 재발급 클릭 및 신청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 (☎1544-700)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하나은행_하나카드
1.하나카드 홈페이지
전체메뉴>고객센터>분실신고/재발급(신용/체크) 신청
2. 하나원큐(하나카드) 어플 활용
홈화면>카드>체크/신용/제휴카드 선택>카드신청
※ 본인인증을 위해 신분증 필요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1800-4710)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농협은행_농협카드
1.NH농협카드 홈페이지
My NH>분실신고>신용/체크카드 신고해제/재발급
2. NH농협카드 어플 활용
My NH>로그인>분실신고/해제>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신용/체크 분실해제/재발급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1644-4000)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우리은행_우리카드
1.우리카드 홈페이지
나의카드>분실신고/재발급/해지>분실재발급 신청/훼손재발급 신청
2. 우리카드 어플 활용
고객센터>카드재발급신청>분실카드재발급신청/훼손카드 재발급신청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1588-9955)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6. 카카오은행_카카오카드
1. 카카오뱅크 어플 활용
전체메뉴>내카드>카드관리>카드 재발급 신청
2.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1599-3333)
7. 기업은행_기업카드
1.기업카드 홈페이지
개인뱅킹>카드>분실신고/해제/재발급
2.기업카드 아이원뱅크어플 활용
홈화면 우측 상단 三 클릭>카드>보유카드/재발급 신청
3. 고객센터 전화 재발급요청(☎1566-2566 )
4. 신분증 지참 은행 방문하여 재발급요청
※ 해당 지점에 카드가 없을시 즉시발급 불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