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 와이파이 현금화 후기

by iwantfree 2021. 10. 21.

 현금화 앱테크 와이파이

 

현금화 앱테크란?

말그대로 현금화가 되어서 내 통장에 꽂히는 앱테크를 말합니다. 오늘은 와이파이 현금화에 달성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보고자 들고왔습니다.

 

👇와이파이 소개글

 

[앱테크 추천] 현금화 가능한 와이파이 캐시 (추천인 : 짠수니)

[앱테크 추천] 현금화 가능한 와이파이 캐시 (추천인 : 짠수니) 얼마 전 새로운 앱테크를 알게 되었어요. 바로 와이파이 접속만 하고 있으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와이파이 캐시>입니다.

zzansooni.tistory.com

제가 와이파이 앱테크를 소개한것은 5월입니다. 지금은 10월이니까 1만원을 현금화하는데 5개월이 걸렸습니다. 뭐 이유야 여러가지인데요. 하나씩 나열해봅니다.

  • 와이파이사용시 적립=외부활동 휴대폰은 중간 중간 적립률하락
  • 와이파이 사용시 적립 최대 1000캐시 =초과시 적립안됨.

크게는 2가지 이유로 조금 늦게 적립이 되었어요. 첫번째 와이파이 설치를 제가 들도가니느 휴대폰이다보니 중간중간 나가게되면 적립이 멈춰서 방치형이라는 매력이 저하됩니다. 두번째 와이파이 1분마다 1캐시배가 적립되는데 최대 1000캐시까지 보관되요. 그 이후는 저축이안되서, 1000분 즉, 16시간마다 눌러주는 것이 좋습니다. 근데 처음에는 몰라서 그걸 모르고 해서 저축률이 저하되었어요. 

 

뭐 어쨋든 그렇다구요. 

 

 

긴여정의 끝 130,000캐시 이게 1만원입니다

와이파이 어플은 12:1 비율로구성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수수료가 붙어서 캐시가 조금더 나갑니다. 그래서 꾸준히만 모을 수 있다면 누적을 해서 한방 인출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그런 기다림이 긴 사람이 아니라서 이번에 인출을 시도해보았습니다. 

 

 

 

  • 환급은 1만원부터 가능
  • 이름 주민번호 환급시 회사 세무신고용으로 사용
  • 이름 및 주민번호 입력한 계좌로 입금(예금주 일치필요)
  • 10캐시=1원

 

 

신청가능 금액

  • 1만원(13만캐시)
  • 2만원(25만캐시)
  • 3만원(36만캐시)
  • 4만원(48만캐시)
  • 5만원(60만캐시)

환급일정

신청하신금액은 내역확인후 (업무일기준) 다음날 지급됩니다.

 

 

여기까지 와이파이 환급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느낀것과 조금더 효율적 사용을 위해서는 2가지 사항을 추천드립니다.

1. 공기계사용(집방치용-와이파이적립)

2. 12시간마다 클릭

16시간마다 클릭이 좋지만 실질적으로 시간 체크의 변동이 많으니 12시간마다 시간체크 클릭을 추천드립니다. 대략 이렇게 하면 저보다 빠르게 모으실 수 있을거예요.  

 

👇와이파이 알아보기

 

[앱테크 추천] 현금화 가능한 와이파이 캐시 (추천인 : 짠수니)

[앱테크 추천] 현금화 가능한 와이파이 캐시 (추천인 : 짠수니) 얼마 전 새로운 앱테크를 알게 되었어요. 바로 와이파이 접속만 하고 있으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와이파이 캐시>입니다.

zzansooni.tistory.com

 

 

 

함께 읽으면 좋은글

 

10월 내가 하는 앱테크

9월 끝! 9월 마무리를 통해 이번달에는 7.2만원을 벌었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고 하루 30분 투자면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제가 하는 앱테크들 중에서도 초보자들이 하기 좋은 것들을 별도로 '빨

zzansooni.tistory.com

 

9월 앱테크 정산 수익공개

안녕하세요? 짠순이입니다. 10월이 오고 9월이 끝났습니다. 매월의 마지막이 오면 앱테크 정리를 하고 있어요. 오늘은 9월 한달간 열심히 돌렸던 앱테크들의 정산을 해보겠습니다. 정산하기전 참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