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2021년 12월 앱테크 수익공개

by iwantfree 2022. 1. 5.

2021년 12월 앱테크 수익공개

2021년이 다갔네요. 그동안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드디어 펜을 들어서 앱테크 정산을 해보았습니다. 12월은 다른 달보다 많이 덜어내가를 했어요. 최근데 앱테크에 대한 '효율성'을 따지기 시작하면서 많이 덜어내기를 한 달이었습니다.

 

1. 현금화

  • 설문조사 앱테크의 강세
  • 워너아이 현금입금
  • 마이신한포인트 카드연계수익

이번달에는 언제나 사랑스러운 설문조사 어플로 2.1만원을 벌었습니다. 그리고 워너아이 9월부터 시작한 아이를 11월에 정산 신청후 12월에 돈이 들어왔어요 1원까지 딱딱 맞게 들어왔습니다. 코인태크를 하시는 분들은 페이코인으로도 전환가능해서 유용하게 사용할만한 앱테크입니다.

 

마이신한포인트 경우, 최근 신한카드를 사용함에 따라 포인트가 쌓여서 앱테크 적립과 함께 만원단위의 적립을 할수있었습니다.  카드는 신한더모아로 추천해주고 싶지만 올해 카드수수료인상에 따라서 혜자 카드로 분류되어서 단종이 되었습니다. 좋은건 빨리 단종된다는 사실다시 한번 느끼게 된 순간이었죠.

 

✅앱테크 추천, 워너아이 3만원 현금화 후기

 

앱테크 추천, 워너아이 3만원 현금화 후기

현금화 가능한 앱테크 워너아이 (추천인 : d89b290c) 현금화 가능한 앱테크 워너아이 현금화 가능한 앱테크 추천, 워너아이는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어플이랍니다. 소비자의 버킷리스트가 돈

zzansooni.tistory.com

 

 

2. 포인트 구매

  • 리워드브릿지_컬쳐캐쉬구매
  • 네이버포인트 다양도 활용
  • 기프티콘 (출근길, 신한쏠 등등)

포인트 구매도 응근히 사용을 많이 했습니다. 시간 안들이는 혜자 종목 리워드브릿지(마법룬)으로는 주로 컬쳐캐쉬를 구매해서 문화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소소하게 좋아요. 네이버포인트는 포인트 사용후 포인트 적립의 구조라서 유용하게 계속 사용중이며 신한 더모아 포인트 적립을 맞추기에 좋은 사이트입니다. (신한더모아 포인트는 5999원으로 결제시 999원을 적립을 해준다) 

 

그외 기프티콘을 원래라면 팔았을텐데 요즈은 그냥 내가 쓰자 먹지 못하는것들만 팔자라는 마음으로 편의점과 마트 기프티콘을 열심히 사용해서 생활비를 절약했습니다.

 

✅ [앱테크] 리워드브릿지, 방치형 게임 <마법룬 합치기> (추천인 UKRT47)

 

[앱테크] 리워드브릿지, 방치형 게임 <마법룬 합치기> (추천인 UKRT47)

리워드브릿지, 마법룬 합치기 (추천인 UKRT47) 게임으로 돈을벌 수 있는 리워드브릿지에서 새로운 게임이 나왔어요. 며칠동안 체험해본 결과, 이건 겜알못도 편하게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판단

zzansooni.tistory.com

 

결론적으로, 앱테크(+@)로 12만원을 벌고 절약했습니다. 부피줄이기를 하고 있는 만큼 요즘 새로운 앱테크도 알아보고 고민도 하는 시간을 더 보낼려고 합니다.

 

모두, 2022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풍성한 한해가 되세요

 

 

 

관련글

📝 뷰티포인트 100% 활용방법, 카운셀러로 무지출

 

뷰티포인트 100% 활용방법, 카운셀러로 무지출

뷰티포인트 100% 활용방법 아모레퍼시픽몰 화장품/건강기능 식품구매 카운셀러에서 뷰티포인트 100% 행사날 식품&생활물품 구매 제가 좋아하는 앱테크를 추천할때 빠지지 않는 뷰티포인트를 처

zzansooni.tistory.com

📝] 책 0원에 사는 방법 (NEB/출근길/리워드브릿지)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NEB/출근길/리워드브릿지)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요즘 꾸준히 영어공부를 하고 있어서 새 책이 끝나고 새로운 문법책을 구매해야 하는 시기가 왔어요. 그런데 이왕 구매하는 거 앱테크를 이용해서 0원에 구매하

zzansooni.tistory.com

📝우리가 돈관리를 해야하는 이유, 재테크 명언

 

우리가 돈관리를 해야하는 이유, 재테크 명언

돈을 모아야하는 이유? 먹고 살기위해 필요하니까. 억울하고 서러운 세상 사표를 당당하게 내기위한 여유로움을 가지기 위해 내집 장만 하기위해 우리는 여러가지 이유로 돈관리=재테크를 한다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