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앱테크 정산, 묵묵히 합니다.
한달이 너무 잘가네요. 엊그제 8월인것같은데 벌써 9월이 지나고 10월이 되었습니다. 요즘은 앱테크 숫자를 늘리기보다 그냥 있는것을 굴리고 있는데 이번달은 얼마나 현금화하고 포인트를 활용해서 절약을 했을지 볼까요?
1. 현금화
총 41,625원을 현금화했습니다. 마이신한포인트(퀴즈, 설문조사, 카드포인트), 와이파이캐시(클릭), 엠브레인(설문조사)를 통해서 얻었어요. 사실 카드포인트의 지분이 가장 많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모으는것도 나름의미있습니다. 1년이면 48만원이 되니까요
마이신한포인트는 매일 퀴즈정답을 올리고 있어서 관심있는 분들은 그곳을 참고해주세요 엠브레인은 너무 유명한 설문조사 어플로 소소하게 하기 좋아요. 사람들이 많이 모를만한게 와이파이캐시일것 같아요 클릭하면서 포인트를 벌고 현금화 가능한 (12:1비율의 캐시) 어플인데 광고가 좀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있어요! 관심있는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 포인트구매
이번달은 생각보다 소비를 안해서 포인트구매도 크게 많지 않습니다. 땡겨요 브랜드쿠폰, 땡겨요쿠폰, 포인트를 활용해서 절약한게 가장 많고, 선물받은 기프티콘 활용, 나머지 어플들의 포인트를 소소하게 활용했어요.
여기서 추천해주고 싶은 어플이 있어? 라고 물은다면 '출근길'을 추천드립니다. 한달에 5천포인트를 모아서 네이버포인트, 편의점 쿠폰으로 하기에 좋거든요!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작은 사이즈 화면) 보다는 큰사이즈 화면 (태블릿) 추천드려요!
그래야 광고를 덜클릭하고 후다닥할 수있어요 (작은 꿀팁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위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10월에 새롭게 시작하는 앱테크까지는 아니고 소소하게 괜찮은 앱테크 추천을 바라는 경우로는 T맴버십의 출석체크, 리브NEXT 스티커미션입니다. T멤버십의 회원, 국민은행의 고객이어야 한다는 점이 다소 단점이 있지만 소소하게 하기 좋은 앱테크 들이에요.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