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아모레퍼시픽 포춘쿠키 활용법, 써봐야안다

by iwantfree 2023. 1. 5.

아모레퍼시픽 포춘쿠키 활용법, 써봐야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연말 이벤트를 끝내고 연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벤트 천국 같은 아모레) 이번에 이벤트는 포춘쿠키입니다. 구성은 비슷해요 뷰티포인트/뷰티포인트 X배 적립쿠폰/본품 쿠폰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이중에서 뷰티포인트 당첨이 되면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023년 1월 1일자로 아모레퍼시픽에서 포인트를 적립할려면 출석체크, 영수증복권, 설문조사(?), 리뷰정도로 파이가 적어졌습니다. 대신 이벤트가 많아진것같기도해요. 제가 당첨된 2000포인트가 적립이되어서 4,388포인트가 보이네요. 이가격이면 아모레몰에서 상품을 사기가 애매해요.

 

왜냐하면 필요한 상품도 없고, 저가격으로 살 수 있는 저렴한 상품이 있어도 배송비가 붙으면 마스크정도밖에 없거든요. 굳이..마스크는 필요 없어서 저는 '써봐야안다'를 사용했습니다.

 

>구매해야할 제품이 있으면 할인구매추천

> 저는 구매하고 싶은게 없어서' 써봐야안다' 활용

써봐야안다는 12개의 샘플을 배송비 2500원만 내면 사용할 수있는 샘플 이벤트입니다. 기존에는 상품별 최대 3개까지 선택이 되었는데 이제는 1개씩만 되어서 필요한거 대충~~~휘루릭 12개를 선택합니다  참고로 월 1회만 써봐얀안다 신청가능해요.

다담고 결제에서는 뷰티포인트를 사용 최종결제금액이 0원(무료)인거보이죠?

그리고 몇일뒤 샘플을 받았는데 미니미해요. 이건 여행할때나 본품과 본품사이의 텀에 유용하게 활용할 예정입니다

 

 

앱테크 추천

1. 출근길

 

[앱테크] 광고 보고 커피랑 문상받는 '출근길' (추천인 : 짠순이)

[앱테크] 광고 보고 커피랑 문상받는 '출근길' 이번에 새로운 앱테크 <출근길>을 해보았습니다.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어떤 구조로 포인트를 모으고, 한 달 동안 얼마를 벌 수 있

zzansooni.tistory.com

2.와이파이

 

[앱테크 추천] 현금화 가능한 와이파이 캐시 (추천인 : 짠수니)

[앱테크 추천] 현금화 가능한 와이파이 캐시 (추천인 : 짠수니) 얼마 전 새로운 앱테크를 알게 되었어요. 바로 와이파이 접속만 하고 있으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입니다. 방치형 및 현금화가

zzansooni.tistory.com

관련글

🔥12월 앱테크 수익공개, 한해의 마무리

 

12월 앱테크 수익공개, 한해의 마무리

12월 앱테크 수익공개, 한해의 마무리 2022년이 끝나고 12월을 정산해보았습니다. 2023년을 맞이하느라 정신없어서 이제야 정리하네요. 1. 현금화 12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알뜰교통카드'를 알차게

zzansooni.tistory.com

🔥11월 앱테크 정산

 

11월 앱테크 정산, 꾸준함의 기록들

11월 앱테크 정산, 꾸준함의 기록들 조금 늦은 11월 정리. 평일에 한달이 끝나버리면 이렇게 정리하는게 항상 늦어지네요. 주말의힘을 빌려서 가계부 정리를 끝내고 11월 한달동안 앱테크 현황도

zzansooni.tistory.com

🔥10월 앱테크 수익공개

 

10월 앱테크 수익공개

10월 앱테크 수익공개 한달이 정말 빠르게 가네요. 10월의 마지막 을 끝으로 10월 앱테크 정산을 해봅니다. 1. 현금화 10월에는 현금화를 많이 못했어요. 마이신한포인트로 조금 하고, 안쓰는 기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