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비밀의 샘물 토스 만보기 아이템 효과는?

by iwantfree 2024. 1. 30.

 

비밀의 샘물 토스 만보기 

소소한 앱테크 토스. 매일 7~8천보를 걷고있어서 토스만보기로 야금야금 포인트를 모으고 있어요. 토스 포인트의 경우 모두 현금화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잘 이용하는데 꾸준히 모으던 아이템이 드디어 사용할 수 있게 되어서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비밀의 샘물 13개 

그날 바로 받을 수 있는 포인트 지점이 하나더 생겨요

 

13개나 모아야 만들 수 있는 비밀의 샘물의 효과는 일회성 포인트 지점 추가입니다. 저는 어츰에 앞으로 계속 생기는 건가 싶었는데 '그날'만 입니다. 매일 안 적혀있어요. 

 

비밀의 샘물을 사용했더니 이렇게 2-3상자 사이에 비밀의 샘물이 생겼어요. 

이미 걸음을 다 완수 했기때문에 바로 클릭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비밀의 샘물 포인트는 10입니다.

다른 분들도 포인트 얼마 받았나봤는데전체적으로 10이 었어요. 

 

즉, 아이템 13개 받아서 10포인트를 받는건 솔직히 이득은 아닌 것같습니다. 왜냐하면 선물상자를 열었을때 아이템과 포인트를 동시에 얻는게 아니라 아이템만 얻는데 보통 포인트를 8정도 주는것을 생각했을때 13개 아이템 대신 8점의 포인트를 얻었다면 104포인트일땐데 아이템을 써서 받을 수 있는건 겨우 10포인트이니까요. 

 

그래서 재미삼아 해보고 끝-!

관련글

 

[스톡사진#12] 2년 6개월 방치된 크라우드픽 수익공개

2년 6개월 방치된 크라우드픽 수익공개한때 열정이 불타올랐던 스톡사진 '크라우드픽'인데 마음이 식어버린 뒤로 계속 방치했는데 그게 무려 2년 6개월이 넘었습니다. (메일로 연락와도 무시했

zzansooni.tistory.com

 

앱테크 올웨이즈 올팜 계란 수확후기(맞팜하자!)

앱테크 올웨이즈 올팜 계란 수확후기(맞팜하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그동안 열심히 소소하게 앱테크를 하고 있었습니다. 최근에 주로 했던 앱테크 올웨이즈 올팜에서 드디어 계란 20구를 무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