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 2월 수익공개 : 할인구매 12만원

by iwantfree 2024. 3. 4.

앱테크 2월 수익공개 : 할인구매 12만원

오랜만에 앱테크 수익공개를 들고왔습니다. 요즘은 집중적으로 앱테크를 하지 않고 그냥 꾸준히 야금야금 하고 있고 현금화보다는 할인쪽을 많이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달에는 현금화는 없고 바로 포인트구매(할인구매)쪽으로 풀어볼께요. 

 

 

2월 한달간 포인트 할인구매는 121,613원입니다.

  • 기프티콘 107,610원
  • 네이버포인트 7,901원
  • 맘큐 4,120원
  • 티머니포인트 1,102원
  • CU포인트 880원

이렇게 총 5가지 방법으로 포인트 할인 구매를 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한 기프티콘인데요. 기프티콘은 제가 직접 구매한거라기보다는 선물 받거나,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앱테크를 했어요!  제가 하는 기프티콘앱테크 중 sky 청년이라면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T맴버십 1월 0day 혜택으로 돈벌기 입니다! 10일/20일/30일마다 쿠폰을 받는데 선착순으로 다이소 쿠폰 받으면 생활비 절약에 정말 도움되고 그거 아니여도 소소한 포인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광클은 필수)

 

이외에도 추천드리는건 올웨이즈, 웰컴백 쿠폰 활용 입니다.

 

앱테크 올웨이즈 올팜 계란 수확후기(맞팜하자!) 

모바일 팜을 운영하는 어플인데 식비절약도 되고 만보기 기능으로 포인트 모익, 출석으로 포인트 모으기 등등 다양하게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이랑 새로운 시도를 자주 하는 느낌을 받고 있어서 괜찮아요!

 

[식비절약] G마켓 탈퇴 못하는 이유 : 깜짝 스마일 캐시

지마켓과 옥션에서 회원가입되고 장기간 미구매 고객이 쓸 수 있는 혜택인데 5,100원이상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을 주어서 생수, 쌀 등의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이왕 해야할 지출이라면 저렴하게 지출해보세요!

 

관련글

 

[식비절약] 땡겨요 파리바게뜨 5,000원 할인 쿠폰

[식비절약] 땡겨요 파리바게뜨 5,000원 할인 쿠폰 2월 14일 , 발렌타인데이가 돌아왔습니다. 상술의 데이라고 믿기 때문에 저에겐 잊혀진 날이기도한데 땡겨요에서 발렌타인데이기념으로 파리바

zzansooni.tistory.com

 

[식비절약] 보리쌀 1kg 400원에 구매하기 (feat. 옥션 웰컴백 혜택)

[식비절약] G마켓 탈퇴 못하는 이유 : 깜짝 스마일 캐시 [식비절약] G마켓 탈퇴 못하는 이유 : 깜짝 스마일 캐시 어느날 갑자기 G마켓이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바로 스마일 캐시를 깜짝

zzansooni.tistory.com

 

기후동행카드 사용내역 확인방법 및 재충전 후기

기후동행카드 충전방법 (feat. 목동역) 실물카드, 기후동행카드 충전방법 기후동행카드 실물카드를 편의점에서 구매하고 현금영수증 국세청에등록 까지 완료한상태에서 이제 충전만 하면되는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