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기 앱테크] 모두의 챌린지 만포인트 모이는데 걸리는 시간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부터 열심히 달리고 있는 만보기 앱테크 중 캐시워크에 있는 <모두의 챌린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우선 만보기 앱테크 여러개 깔기는 귀찮고 효율 좋은것만 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만보기 앱테크 1달 후기 순위추천글을 보시면 좋습니다.
저는 이 글을 쓴 4월(한달차)이니까 3월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만보기 앱테크를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매일 만보를 걷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하루 5~8천보는 안정적으로 걷고 있으며 그사이 만보기 앱테크가 하나 더 늘었을정도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모두의 챌린지 1만 포인트 모으기
- 소요시간 : 3개월
- 특징 : 1달차에 약 5,000포인트모음 (신규고객 포인트 다량)
모두의 챌린지는 캐시워크 안에 있는 앱테크 할 수 있는 하나의 방식입니다. 5개의 챌린지를 매일 목표에 받게 사진으로 인증샷을 하는건데 모두가 함께 달성하면 30포인트를 주고 안되더라고 인증샷기준 1포인트 제공 및 그 외의 몇일 연속 달성 포인트를 주며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로 모두의 챌린지 1만포인트를 모으는데 시간단축을 할려면 나만 열심히 하면 되는게 아니라서 챌린지를 다들 열심히 하는 채널에 들어가는게 사실 가장 좋아요.
모두의 챌린지 포인트 캐시워크 캐시로 전환하기
- 최소 전환 기준 10,000포인트
- 1회당 최대 30,000전환
- 포인트는 챌린지 레벨과 연계됨.
1만포인트 기준으로 전환을 할 수 있는데 단점이 포인트를 캐시로 전환하면 레벨이 떨어져요. 레벨이 높을 수록 승급 포인트를 많이 주는 시스템이라서 당장 쓸것이 아니라면 3만 포인트 모으고 캐시로 바꾸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3개월동안 열심히 모은 포인트를 캐시로 바꾸어서 눈으로 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포인트 전환을 했고 LV8 에서 LV1 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캐시워크 + 모두의 챌린지 3달 후기
- 모은 캐시 : 19,777
그렇게 해서 캐시워크랑 모두의 챌린지를 활용해서 만보기 앱테크로 3달 동안 약 2만원을 모을 수 있었어요 . 근데 캐시워크의 경우 1캐시가 1원으로 되어있지 않아요
캐시딜 상품권 1원= 1.2캐시
외식상품권 1원=1.65캐시 (공차음료기준)
이렇게 캐시와 원의 환율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런면에서 캐시딜을 이용하는게 조금더 좋아보일 수 있는데요.
캐시딜로 들어가면 가격대가 이렇게 형성 되어있고 할인도 높긴하지만 개인적으로 온오프라인 여러매체의 시장가를 자주 둘러보는 1인으로 여기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에요. 진짜 하나도 저렴하지 않아요. 판매가를 높게설정하고 할인율을 높게 셋팅해서 할인 많이 했다는 느낌을 주는 느낌의 곳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정말 필요한 물건인데 내돈 쓰기 귀찮을때 캐시딜 이용하면 좋고, 아니면 그때그때 필요한걸 기프티콘으로 구매하는게 생활비 절약에 이득일것 같아요.
즉, 유연하게 소비하기
저는 일단 공차기프티콘을 쓸 계획입니다. 내사랑 공차는 포기할 수 없어요.
짠순이의 추천글
[앱테크 추천] 현금화 되는 리뷰플레이스 티끌, 한 달에 2만원
[카카오 파킹통장] 카카오증권 연5% 파킹통장 이자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