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직장인 부수입 : 앱테크&카드테크 만세
안녕하세요 시간이 순삭해서 7월이 되었네요
벌써 2024년의 반기가 지났다니 아직도 얼떨떨해요. 작년보다 진짜 올해가 더 빠른것 같아요.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나이먹을수록 시간이 빠리간다는 말에 이제 너무 공감을 합니다. 그러면 6월 앱테크 수익 공개를 해볼까요?
1. 부수입 현금화
카드테크 140,000원
6월 부수입의 가장 큰 지분을 자치하고 있는 카드테크 14만원을 환급 받았습니다. 카드테크는 똑같이 소비하는데 카드프로모션 혜택을 통해서 손쉽게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게 정말 좋아요. 물론 프로모션인 1년 또는 1년 6개월 단위로 카드 이용내역이 없어야 하므로 사용후 해지(탈회)를 잘해주어야해요. 그래서 엑셀시트로 기록해서 관리하시면 좋습니다. 기록만 하면 진짜 편하게 돈을 절약할 수 있어요.
리뷰플레이스(티끌) 20,000원
카드테크 다음으로 많은 캐시백을 받은 리뷰플레이스 '티끌'은 퀴즈랑 알림받기 등의 활동으로 포인트를 모으는데 하루에 300원정도 모아서 1달에 1만원을 모을 수 있어요. 그리고 상황에 따라서 퀴즈 많으면 하루에 500원이상 모아서 한달에 2만원까지도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서 다르지만 정답이 왠만하면 계속 중복되는 경우들이 많아서 정답을 미리 외우면 조금더 빠르게 대응이 가능해서 생각보다 더 좋으로 관심있으신분들 꼭 해보세요.
[앱테크 추천] 현금화 되는 리뷰플레이스 티끌, 한 달에 2만원
카드캐시백 16,939원
카드테크 말고 캐시백 받은 카드포인트들입니다. 카드테크가 한벌할때 10~20만원 실적이다보니 카드테크할때 딱 그정도만 쓰고 나머지는 다른 카드를 써요. 거기서 받은 캐시백을 야금야금 모으니 이정도가 나오네요. 제가 쓰는 카드는 '신한더모아'로 현재는 단종된거라서 아쉽게 추천을 드릴 수가 없네요
모니모 3,512원
걷기앱테크로 시작했던 모니모.인데요 꾸준히 모았던 모니모 포인트를 현금화 해보았어요. 3달정도 모아서 이정도라서 엄청 추천하지는 않아요. 그냥 걷기 앱테크 여러개 돌릴때 같이 활용하기 좋은 정도 입니다.
포인트리 1,000원
KBpay 에서 매일 퀴즈, 출석체크 하면서 야금야금 모은 포인트가 1000원정도 되어서 현금화했습니다. 여기도 1000포인트를 모으는데 2달정도 소요된건것 같아서 추천하진 않아요. 그냥 시간되면 하는 정도
기프티콘판매 900원
안쓰는 기프티콘 기프티스타에서 판매. 꽁돈 모았어요.
이렇게 해서 6월 한달동안 182,351원을 현금화 했습니다. 카드테크를 안했다면 4만원정도 였을거예요. 그런의미로 카드테크 강추합니다. 진짜 꼭 해보세요. 신세계!
2. 포인트구매(절약)
T맴버십[포인트+쿠폰] 18,280원
이번달은 T맴버십에서 Tdya, 0day에서 주는 쿠폰을 정말 많이 사용했어요. 그래서 T맴버심 쿠폰을 통해서 식비 및 생활비 절약을 많이했습니다. 그리고 0day 나름대로 꿀팁을 드리자면 30일날 다이소 쿠폰 받기가 상대적으로 쉬워요. 아무래도 다이소 쿠폰을 10일, 20일, 30일 모두 중복으로 받을 수 있는게 아니라서 1달 1회인데 10일 ,20일 받은 사람들은 30일 못 받으니까 상대적으로 경쟁률이 더 낮은편입니다.
네이버포인트 9,410원
야금야금 모아둔 네이버 포인트를 사용했습니다. 네이버 포인트는 앱테크로 모으기보다는 구매적립하는 경우가 많아서 야금야금 모은걸 잘 사용했네요. 아! 가끔 헌혈해서 받은 문화상품권을 네이버 포인트 화해서 쓰기도 합니다.
캐시워크 캐시 7,200원
얼마전 포스팅한 캐시워크죠. 챌린지와 걷기를 통해서 약 2만원을 모은 캐시워크. 공차 우롱밀크티를 먹을려고 사용했어요 우롱밀크티 4,500원이긴한데 캐시워크 캐시 기준으로는 7200캐시를 쓴거라서 캐시 기준으로 기록했어요. 그리고 걷기앱테크중 진짜 손목닥터 다음으로 괜찮아서 하루 5000보 이상 걷는 분들이라면 참여해보세요.
[만보기 앱테크] 모두의 챌린지 만포인트 모이는데 걸리는 시간은?
쿠팡 쿠폰6,000원
이건 쿠팡에서 가끔 씩 주는 쿠폰을 사용했어요. 그래도 나는 쿠팡 맴버십을 탈퇴할것이지만.
서울 pay 6,000원
손목닥터로 모은 서울 pay를 활용해서 음료 1잔을 공짜로 먹었습니다. 서울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손목닥터 진짜 꼭 하세요. 하루 8000천보 걷고, 식단 기록, 실천 다짐하면 하루에 260원이 적립됩니다. 주단위로 달성 포인트, 건강카드 퀴즈 풀기 등하면 손쉽게 포인트가 모여요. 그리고 가맹점도 진짜 다양해서 진짜 좋아요
기프티콘 5,000원
이건 선물 받은 기프티콘을 그냥 사용한거라서 별거없네요.
올웨이즈포인트 3,000원
올팜! 얼마전 방울토마토 사면서 쓴 포인트입니다. 모바일 팜을 통해서 실제 작물을 받을 수 있고 맛도 좋고 재미도 있어서 저렴하게 식비 절약하기 좋아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올팜 혹시 관심있으시면 아래 참고해주세요.
6월 직장인 부수입을 마치며...
6월은 현금화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하루 였습니다. 그리고 6월말부터 공모주도 추가로 도전할 예정이라서 조금더 현금화를 다양하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다음달이 더 기대되네요.
그러면 7월도 화이팅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