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애드센스&GA

9월 애드센스 수익공개

by iwantfree 2018. 10. 3.

애드센스


9월 짠순이의 돈관리 애드센스 수익공개

시간이 순삭이다. 요즘은 매일매일 바쁘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에너지 충전하기에 바쁜 한달을 보냈어요. 안 바쁜 날이 없지만 그동안 나름대로 열심히 포스팅을 했는데..(?) 그 결과가 어떤지 보러갈까요?



애드센스 수익공개


결론적으로 수익이 상승했어요. 오랜만에 보는 십자리의 숫자 2네요! 사실 9월한달은 8월과 동일하게 포스팅 9개의 포스팅을 했어요. 주로 T건강걷기를 했기때문에 8월대비 짦은 포스팅이 많았는데도 왜 수익이 올라갔을까요? 저의 생각은 바로 아래의 포스팅 덕이 아닐까싶어요.


2018/09/17 - 돈버는 어플:: 시빌라(욕아님!!! 추천인 : 짠순이)


많은 분들이 관심있는 돈버는 어플이라는 키워드를 사용했고, 시빌라라는 독특한 이름옆에 욕아님이라 적어나서 관심을 유발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실제로도 몇몇분이 저를 추천인으로 작성해주셔서 소소한 10에코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추천인을 작성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돌리며, 이 포스팅을 통해 유입이 높아지면서 블로그가 약~~~~~~~간 활기 차진것 같아요. 그래서 과거의 포스팅도 몇번 검색되면서 수익이 올라갔네요!! 계속 떨어져만 가던 수익 중 오래만에 희소식이였던 한달이었어요. 10월달도 이 기세를 이어 조금이라도 수익상승이 되도록 좋은 정보를 찾고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그럼 즐거운 개천절 되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