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애드센스&GA

8월 애드센스 수익 공개

by iwantfree 2018. 9. 2.

애드센스



돌아온 결산의 날입니다! 사실 8월한달동안은 바빴어요. 원래 신경을 쓰면 애드센스 어플에 들어가서 하루 수익을 확인하는데 31일중 10일정도만 확인하고 20일은 없이 살았어요. 그만큼 바쁘게 살아서 좋은 정보를 얻지도 못했고 포스팅을 9개 밖에 못했던 저의 수익은 얼마일지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포스팅 수가 적은 만큼 유효키워드 수도 감소하고 해서 페이지뷰, 노출수도 감소 했어요.T스토리 어플을 보면 키워드 수가 감소한 걸 보실 수 있죠? 한눈에 보아도 그 수가 감소해서 페이지뷰와 노출수가 감소할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천단위로 확확 줄어들 줄이야. 조~~~~~~~~~~~~~금 충격을 받았어요. (티클만하다.)




그결과 이번달 총 수익은 $17.85 입니다. 9개의 포스팅과 누적수익을 통해 얻은것 같아요. 지금에서야 일별 수익을 보았는데 0인날도 있고 1달러가 들어온 날도 있고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던 초반에 느낌처럼 들쑥 날쑥했어요. 사실 포스팅을 적게 한게 문제는 아니에요. 적게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는 주제의 포스팅을 적고 좋은 키워드로 포장(?)을 잘해서 해야하는데 유효키워드를 많이 발굴하지 못한것이 문제죠ㅋㅋㅋㅋ 더 큰 문제는 문제를 알고도 고쳐지지 않는 나라는 존재일지도 몰라요. 꾸준히 키워드를 발굴하는 습관을 올리고 끄적이면서 열심히 하자! 다시 다심을 하며 9월을 시작해봅시다! 


#나의_다짐은_반복된다

#다이어트는_내일처럼



2018/08/02 - 7월 애드센스 수익 공개

2018/07/02 - 6월 애드센스 수익공개

2018/06/23 - 카카오톡 노출, 애드센스 수익 변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