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카드분석

무실적 체크카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카드(연회비有)

by iwantfree 2021. 1. 6.

검색사이트 과독적 'NAVER'의 네이버페이도 뺄 수 없죠. 

요즘은 은행사에서 카드를 만드는게 아닌 간편결제 사이트와 카드사의 합작 카드가 많습니다. 그 중 무실적이되는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카드'를 들고왔습니다.


1. 네이버페이 포인트 1% 적립 

-국내외 각 월1만 포인트 적립 가능( 월 2만원)

-전월실적 조건 없음

-익월 15일경 본인의 네이버 페이 계정에 일괄적립

-상품권, 기프티카드,선물카드 구매/충전금액, 국제/지방세/공공요금, 4대보험, 등록금, 관리비, 각종 수수료 및 이자, 연회비는 제외.

 

2.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더라운지맴버스)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의 마스터카드 브랜드만 월 1회 (연2회 본인한정)

-더라운지맴버스 어플을 통해 이용권 발급시 사용 사용

*카드 수령등록일부터 다음달 말일 30만원 이상 이용시 그 다음달부터 무료제공

 

3. 해외 가맹점 물품 구매시 건당 $0.5면제 

-전월실적 없음, 마스터카드 브랜드만 제공

 

4. 연회비 5천원


국내기준 1% 월 1만원 적립이 가능합니다. 즉, 100만원을 쓰면 1만원이 적립이되는 구조입니다. 100만원까지 쓰는경우는 다른 카드 전월실적을 충분히 채울 수 있기 때문에 본인 소비패턴에 맞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찾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없이 네이버페이 1% 적립 가능한것이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그래서 30만원 미만으로 소비하시면서 네이버페이를 즐겨쓴는 분들에게 서브카드로 추천합니다.

 

30만원 미만인 분들이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카드'사용시 얻을 수 있는 이익을 표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앞서 소개드무실적 카카오뱅크와 비교했을때 연회비를 감안하여도 이익이 더 많습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에서 30만원 이상 실적을 쌓아경우는 캐시백을 받는 경우는 달라지겠죠?

 

개인적인 소비패턴 순위로는 사이다뱅크pay백 체크카드>네이버페이 우리카드체크카드>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가 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