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 스크리치 긁어서 기프티콘 얻기

by iwantfree 2021. 2. 8.

작년 12월 말에 테스트겸 새로운 앱테크를 시작해보았습니다.

복권처럼 긁어서 제품이 당첨되거나 떨어지더라도 포인트를 받아서 기프티콘을 얻을 수 있는 [스크리치] 어플입니다. 지금부터 포인트 얻는 방법부터 기프티콘 얻기까지 과정 보러갈까요?

 

1. 스크리치= 이벤트 당첨/ 포인트 획득

현재 스크리치 항목은 11개 있습니다. 1~5포인트 정도 당첨이 되면서 11개정도 했을때 저는 평균적으로 30포인트 적립이 되었어요.  제품 당첨확률이 극악이기때문에 포인트 당첨에 조금더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스크리치 리셋시간은 12시간이라서 하루에 2번정도 할 수 있다고합니다.(타블로그 참고) 

알람을 맞추거 정해진 시간에 하지 않는다면 하루에 1번정도 한다고 보면 될것 같아요. 은근 시간 맞추고 규칙적으로 하기가 어렵더라고요!

 

 

 

2. 리치박스 

스크리치는 포인트로 따로 구매창이 있진 않고 2,000포인트를 모아 리치 박스를 열어서 기프티콘을 획득하는 시스템입니다. 저는 랜덤 박스를 통해 선물들을 주는데 저는 '식빵'을 받았어요

 

토종효모 전통우유식방

정가 2600원

 

2000포인트보다 조금더 비싼걸 주는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은 3개의 선물(소소한 간식 편의점용) 으로 주기도 하는데 저는 식빵으로 주어서 좋았어요.

 

 

정리하자면?

스크리치 어플을 1회 평균30포인트 적립 12시간마다 정기적 적립시 하루 60포인트 적립가능.

34일 동안 하루 2번(12시간 타임맞추기) 스크리치 어플 활용시 정기적으로 기프티콘 획득 

 

 

 

관련글

기프티코 판매, 기프티스타

 

어플로 돌라온 기프티스타에서 기프티콘 판매 및 돈벌기

기프티스타, 어플로 돌아오다 우연히 기프티콘을 얻었는데 코로다 넉에 나가지 못하고 쓸일이 없을 것 같아 팔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검색창에 기프티콘 판매를 치니까 카카오톡

zzansooni.tistory.com

 

 한달 5번 5000원 버는 앱테크 강력추천 

 

[강력 앱테크 추천] 하루 5번 참여하면 되는 성형외과 어플 '바비톡'

고효율 앱테크 추천, 바비톡 2018년 이후로 효율적이지 않아서 앱테크를 하지 않게 되었어요. 그런데 우연히 성형관련 조사를 하기 위해 들어간 '바비톡'이 저를 다시 앱테크 세계로 이끌었습니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