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 공략TIP (추천인 UKRT47)

by iwantfree 2021. 4. 4.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

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 공략TIP

리워드브릿지는 1게임당 100포인트 하루 최대 2000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는 '앱테크'입니다. 리워드브릿지에는 어려게임이 있는데요. 그중 BUBBLE  HUNTER(버블헌터)에 대한 공략TIP을 들고왔습니다.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의 포인트 적립 시스템

리워드 브릿지 포인트 적립 방법 적립 포인트
스테이지 1~150 공략 1포인트
스페이지 151이상 공략 2포인트
모든광고 시청 1포인트
무료광고보기 5회 2포인트

※ 리워드브릿지 버블 헌터사용법

리워드 브릿지 어플 가입> 게임깔기 > 리워드브릿지 연동 > 게임 즐기기

※ 버블헌터 게임의 경우, 시작화면 시작마크 클릭시 5초 광고 자동발생 및 1포인트 적립

 

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 스테이지 163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 스테이지 172

초보자라면, 151이상 스테이지 클리어를 추천드립니다. 같은 게임을해도 높은 스테이지에서 클리어하는게 포인트를 더 많이 주니까요. 151이상인 분들은 이제 공략이 빠르게 되는 스테이지의 게임을 해야합니다. 그래서 151~145사이에서 공략이 쉬운 스테이지를 리스트업 해왔습니다.

 

1. 스테이지 163 (왼쪽사진)

사진의 파란색을 공략시 한번에 무너저 내릴 수 있는 스테이지로 순식간에 공략이 가능합니다.

 

2. 스테이지 172 (오른쪽 사진)

빨간색으로 연결부분을 공략하면 공이 우수수 떨어집니다. 이때 공이 많이 떨어지면 폭탄게이지가 쌓여서 폭탄을 쓸 수 있어요. 그다음부터는 폭탄으로 부수면서 하면 순식간에 공략이 가능합니다.

 

 

 

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 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 224 스테이지

3. 스테이지 174 (왼쪽사진)

스테이지를 새로열때마다 다소 바뀌긴하지만 사진처럼 노란색으로 싸그리 공략이 가능해서 속도가 빠른 스테이지입니다.

4. 스테이지 224 (오른쪽 사진)

공의 색깔이 한정적이라서 복잡한 머리 없이 공략이 쉬운 스테이지입니다.

 

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

5. 스테이지 226 (왼쪽 사진)

2가지 공을 가진 것들이 많기때문에 더 많이 연결된 색깔을 공략하면 빠르게 종결됩니다.

6. 스테이지 235 (오른쪽 사진)

공의 수가 제한적이라서, 빠르게 운용 가능한 스테이지입니다.( 스테이지 224와 유사합니다.)

 

 

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

7. 스테이지 237(왼쪽 사진)

사진의 빨간색철머 연결고리를 절단하는 방법을 이용해서 빠르게 공략이 가능합니다. 단 자물쇠가 되어있는것은 여러번해야하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8. 스테이지 241 (오른쪽 사진)

ㄹ자로 계속 반복된 스테이지로 연결고리만 뿌순뒤 스테이지 172처럼 폭탄으로 공략하면 빠르게 점령가능합니다.

 


이렇게 총 8스테이지 중 본인이 편한 스테이지를 공략하시길 권유드립니다. 아쉬운점은 버블헌터는 '재도전'이 자동적으로 되는 시스템이 없어서 직접 눌러서 해야해요. 또한 게임 공략 후 다음 스테이지로 넘아갈때 랜덤으로 광고가 나오기 때문에 그냥 다음 스테이지 누르지 말고 X를 누른 뒤 나와서 원하는 스테이지 재공략하는것이 더 편합니다. 

 

리워드브릿지 중 저의 BEST5는 아니지만, 가끔하면 재미있는 게임으로돈벌기, 리워드브릿지 버블헌터 공략Tip이었습니다. 리워드브릿지에서 더 효율적이고 재미있는 게임을 알아보고 있다면 아래 관련글 참고부탁드립니다.

 

관련글

[앱테크] 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겜알못의 게임추천

 

[앱테크] 게임으로 돈벌기, 리워드브릿지 겜알못의 게임추천

하루 2000원 리워드브릿지 출석체크, 미션, 게임퀘스트 총 3가지 방법을 통해서 하루 2000포인트를 벌 수 있는 '리워드브릿지'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저는 게임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생각보다 오

zzansooni.tistory.com

[앱테크] 리워드브릿지, 방치형 게임 <마법룬 합치기>

 

[앱테크] 리워드브릿지, 방치형 게임 <마법룬 합치기>

리워드브릿지, 마법룬 합치기 게임으로 돈을벌 수 있는 리워드브릿지에서 새로운 게임이 나왔어요. 며칠동안 체험해본 결과, 이건 겜알못도 편하게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판단되어서 들고왔습

zzansooni.tistory.com

저는 위의 포스팅된 게임을 활용해서 하루 300~400원을 적립합니다. 한달이며 12,000원이 되어서 소소하게 외식비 방어용으로 사용중입니다. 특히, 제가 게임을 못해서 이정도인데 잘하시는 분들은 하루 2000원을 채우시더라고요. 이상 게임을 하더라도 돈벌면서 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리워드 브릿지 추천인  UKRT47입력시, 300P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