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웹소설] 원스토어북스 1.3만 포인트 얻는 방법 feat.시계조리공

by iwantfree 2021. 7. 11.

원스토어 북스 1.3만 포인트 얻는 방법 

웹소설 플랫폼 기준 가장 유명한 건 문피아, 카카오페이지, 리디북스 정도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원스토어 북스를 모르는데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것들이 많아요! 소소한 일상의 행복 웹소설로 지출하는 돈을 줄이기 위한 작은 팁 공개해봅니다.

 

 

1. 원스토어 무료 북스 포인트 충전 이동 방법

타 플랫폼처럼 원스토어도 게임 설치, 구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시스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금액 크기가 달라요.

 

 

 

2. 시계조리공 11번째 하우스 잠금해제

  • 지급 포인트 : 13,157P
  • 조건 : 신규 유저, 최초 오픈, 보안폴더를 통한 참여는 불가

 

겜알못인 저는 웬만한 게임들을 다 안 해서 신규 유저 및 최초 오픈으로 1만 포인트 참여에 도전을 했습니다. 참고로 이거 말고도 카드게임의 경우도 9000원 정도 주는데 제가 다른 곳에 포인트를 얻는다고 해서 아쉽게 참여를 못했습니다...

 

3. 시계조리공 게임 깨알 tip

  • 게임 유형 : 퍼즐 
  • 여행시즌 보상 왼쪽 받기 활용 시, 하트 무한 및 아이템 획득 

시계조리공은 퍼즐게임으로 퍼즐을 통해 각자의 집에서 재료를 얻어서 새로운 집을 해체하는 게임입니다. 초반에는 그냥 계속 하트 무한대를 주는데 시간이 지나면, 하트가 부족하다고 느끼실 거예요. 그럴 때 여행시즌 보상을 클릭해서 왼쪽 라인의 상자를 클릭하면 하트 무한이나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걸 통해서 깨지지 않는 퍼즐게임을 손쉽게 깰 수 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참여할 수 있는 건 다 해서 아이템 얻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이걸 통해서 겜알못이지만 3일 만에 달성한 것 같아요 (시간은 안재서 모르지만::::)

 

 

 

4. 기타 Tip

원스토어 북스는 매일 100% 당첨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어요. 최소 100원부터 10만 원까지 있는데 저는 항상 100원입니다. 그래도 하루 100원이면 원하는 소설의 1화를 소장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저는 1.3만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생각보다 게임도 재미있었고 3일 만에 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지급 포인트의 경우, 유효기간이 10일이라서 그 안에 사용해야 합니다. 포인트를 적극 활용하기 위한 깨알 팁을 또 드리자면, 완결본의 경우 단행본을 내고 있을 거예요. 그중 대여가 가능한 단행본인 경우 1권에 900원(3일)에 볼 수 있습니다. 1권이 최소 25화인 것을 감안했을 때 900원이면 9화의 가격으로 보는 거라서 좋아요. 

 

그럼 즐거운 독서(?)하세요!

 

 

 

관련글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승부예측 스팟 앱테크 추천! (추천인 : 짠순이)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승부예측 스팟 앱테크 추천! (추천인 : 짠순이)

승부예측 하고 포인트 받는 스팟 앱테크 오늘부터 새로운 앱테크를 시작했어요. 바로 스포츠 승부예측 및 기타 이벤트를 통해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스팟>입니다. 스팟을 시작한 이유는 현

zzansooni.tistory.com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NEB/출근길/리워드브릿지)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NEB/출근길/리워드브릿지)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요즘 꾸준히 영어공부를 하고 있어서 새 책이 끝나고 새로운 문법책을 구매해야 하는 시기가 왔어요. 그런데 이왕 구매하는 거 앱테크를 이용해서 0원에 구매하

zzansooni.tistory.com

우리은행 고객이라면 최고 연6% 우리페이 적금 추천!

 

우리은행 고객이라면 최고 연6% 우리페이 적금 추천!

우리은행에서 결제할수록 금리가 올라가는 <우리페이적금>을 출시했어요. 우리은행 및 우리페이 계좌결제 서비스 실적에 따라서 최고 연 6.0%의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입니다. 납입기간 1년, 적립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