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예적금분석

고금리 예금 추천이 필요할때, e유진 회전 정기예금 연 2.47%

by iwantfree 2021. 7. 20.

가장 높은 고금리 예금은 무엇일까?

요즘 하반기 대출 수요가 늘어갈 것이라는 것을 감안하여 저축은행에서 자금 확보를 위해 금리를 올리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가장 높은 고금리 예금은 무엇일까라는 궁금증이 생겼어요. 조사한 결과 연 2.47%의 유진 저축은행의 회전 정기예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유진 회전 정기예금 넌 누구냐?

1년 회전주기마다 자동으로 정기예금 12개월 금리에 0.05% 더하여 회전하는 상품입니다. 

가입기간 : 36개월 (고정)

  가입금액 : 10만원 이상 (한도 없음)

  이자지급시기 

1. 만기 일시지급식(복리식)

2. 회전주기별 이자지급식(복리식) : 12개월 회전주기마다 이자지급

3. 매월이자지급식(단리식)

  예금자보호 여부 : O (5천만 원 KDID보호 금융상품)

 기본금리 : 대면 2.3% 비대면 2.47%

유진 회전 정기예금은 3년 계약이지만 1년마다 금리가 달라지는 방식입니다. 즉 2.47%로 가입을 했어도 내년에는 또 금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만약 내년에 2.00%라면 2.05%의 금리의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건 이 상품이 2020년 3월에는 연 2.00%였습니다. 1년 사이 0.47%가 오른 거죠. 작년에 가입한 분들은 여기에다가 0.05를 더해서 2.52%로 상품을 유지하고 있을 것입니다. 

 

 

유진 회전 정기예금은 주로 40/50대가 가입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을4050대가 많이 가입하는 이유는 고금리 예금도 있지만 특별한 조건이 없다는 것도 하나의 이유입니다. 가입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예금을 예금자보호 가능한 5천만 원 선에서 운영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이 고금리로 올리고 있는 지금 이 시점에 나에게 맞는 예금을 찾아서 목돈 마련하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 고금리 예금은 무엇이 있을까?

유진 e회전 정기예금 외에도 고금리 예금을 궁금한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는 저축은행 예금입니다. 2위는 유진 저축은행 e정기예금 3위는 스마트 e-정기예금 등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유 금액이 많은 분들이라면 5000만 원 한도에서 여러 은행으로 쪼개서 예금자보호를 받으며 목돈을 모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관련글

저축은행 적금 비교 사이트 :: 저축은행 중앙회 소비자 포털 사용법

 

저축은행 적금 비교 사이트 :: 저축은행 중앙회 소비자 포털 사용법

저축은행 중앙회 소비자 포털 시중은행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저축은행'의 적금의 금리를 비교 분석해보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상단의 금리 보기를 통해 예금, 적금, 특판상품,

zzansooni.tistory.com

웰컴저축은행 고금리 정기예금 연 2.4% 복리로 받기

 

웰컴저축은행 고금리 정기예금 연 2.4% 복리로 받기

저축은행 고금리 예금 경쟁 오늘 재미있는 뉴스를 보았어요. 하반기의 대출물량이 증가 및 주식 상장 관련 하반기 슈퍼위크가 있어서 은행들이 자본이 필요해졌다는 뉴스입니다. 이런 자본을

zzansooni.tistory.com

올해 최악의 더위를 예상한다면 연5.45% 대프리카 적금 가입하자!

 

올해 최악의 더위를 예상한다면 연5.45% 대프리카 적금 가입하자!

기온에 따라 금리가 올라가는 대프리카 적금 계란이 익을 정도로 무더운 '대구'는 아프리카와 대구를 합성한 <대프리카>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무더운 더위도 재미있게 보내기 위해서 대구은행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