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 8월 변경된 페이북 출석체크, 이제 매일 박스 열어요!

by iwantfree 2021. 8. 3.

8월 변경된 페이북 출석체크, 이제 매일 박스 열어요!

페이북 출석체크 시스템이 바뀌었어요! 페이북 출석체크는 현금화가 가능한 앱테크로 10일/20일/30일 출석 횟수마다 지급되는 박스를 열어서 포인트를 획득하는 시스템이었는데요. 8월 1일부터는 매일 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테크 중 연속 채우기라던지 모두 출석하는 것이 어려웠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 같아요. 특히 페이북은 수수료 없이 내가 원하는 계좌로 포인트를 현금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도 추천합니다. (대신 정말 포인트는 소소할 예정. 운 좋은 사람은 또 다를지도)

 

 

1. 페이북 출석체크 방법

  • 홈화면 아래 로드 래그>100% 머니박스 클릭> 출석체크 클릭
  • 조건 : BC카드 소지 페이북 회원

페이북 출석체크는 BC카드 소지자만 할 수 있어서 해당자가 아니라면 아쉽게도 여기까지네요. 해당자라면 제 쭉쭉 따라와 주세요. 참고로 100% 머니박스 외에도 바로 위의 머니 쌓기를 눌러도 같은 화면으로 갈 수 있습니다.

 

 

 

  • 하단 빨간색 출석체크하러 가기 클릭
  • 출석체크 후 확인 버튼 누르기

최종적으로 왼쪽 사진의 출석체크에서 출석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페이북은 출석체크 확인까지 눌러야지 출석체크가 완료돼요. 출석체크 누르고 확인을 누르지 않아서 몇 번 실패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꼭 확인을 해주세요.

 

 

2. 페이북 출석체크의 혜택

  • 그린카/페이북 공연/페이 북쇼 핑 쿠폰 지급
  • 매일 머니박스 지급 (10원 ~1만 원)

원래 출석일수 10일/20일/30일 일 때마다 지급되었다고 앞서 이야기했죠? 이제 매일로 바뀌면서 머니박스의 지급 금액이 100원에서 10원으로 낮아졌습니다. 기존에 한 달 열심히 출근하면 그래도 500~600원 정도 벌었던 것 같은데 매일 박스에서 운이 최악이라면 300원밖에 못 가져갈 수 있는 변수가 생긴 것 같아요. 물론 매일 10원 나오면 너무 슬프겠죠? 

 

 

c

첫날 저의 운은 10원. 최대 1만 원까지는 정말 바라지 않고 천 원 단위로 한번 당첨되보고 싶네요. 

이상으로 바뀐 페이북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출석일수를 신경 쓰지 않아도 되니까 BC카드 소지자 중 관심 있으신 분들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95 서행차선에서 걸어가고 있습니다.

빠르게 부자 되기 30대 억만장자가 되었다는 저자가 자신만의 방법론을 펼친 '부의 추월차선'이다. 2011년에 첫 발행했으니 벌써 10년이 넘은 책이지만, 대체로 익숙한 내용들이 담겨있었다. 그래

zzansooni.tistory.com

 

아모레퍼시픽 샘플 12종 공짜로 받았어요!

아모레퍼시픽 샘플 12종 공짜로 받았어요! 아모레퍼시픽 다들 쓰시죠? 웬만한 브랜드를 다 가지고 있는 화장품계의 1위 기업의 제품 샘플 12개를 공짜로 받았어요. 지정 샘플이 아닌 원하는 것

zzansooni.tistory.com

 

8월에 내가 하는 앱테크들을 정리 및 앱테크추천

앱테크 시장은 한 달 단위로 사라지는 것들이 많아서 가장 바쁜 8월 1일 8월 한달동안 제가 할 앱테크들이 무엇인지 저만의 카테고리별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 중에서 초보자들에게 가장 추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