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 거북이처럼 금모아 출석체크로 금테크하기 (추천인 kakao_16449972728)

by iwantfree 2021. 8. 8.

안전자산 금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 '금모아'

거북이처럼 느리지만 꾸준히 할 수 있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금모아 출석체크 앱테크입니다. 출석체크를 통해 금/은/포인트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어플인데요. 최근(?) 출석체크 방식을 바꾸어서 조금 더 수월하게 금과 은을 모을 수 있어서 들고 왔습니다.

 

 

1. 나의 금과 은

  • 금 : 0.002g
  • 은 : 0.06g

 

기존에는 10일 정도 출석체크를 하면 주는 쿠폰을 통해 랜덤 당첨되는 형식이었는데 매일 출석체크 룰렛 돌리기로 당첨되는 방식으로 바뀌고 나서 금과 은이 당첨되었어요. 기존 방식보다 양은 적지만 당첨확률은 높은 편입니다. 

 

 

 

 

2. 금모아 출석체크 룰렛

  • 홈 화면 하단> 출석체크 배너 클릭> 룰렛 돌리기

매일 1회 출석체크를 통해 포인트 15P, 20p / 금 0.1g , 0.001g, 0.002g/ 은 5g, 0.01g, 0.05g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똥 손인 저도 소소하게 당첨이 되었어요. 

 

그렇다면 모은 금/은/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 금, 은 : 상품 출금 (현금 출금 불가)
  • 포인트 : 총가 공비의 30% 사용 (금, 은 구매 불가)

출석체크 룰렛을 통해 받은 금/은 출금하기를 통해 금/은 상품으로 출금할 수 있어요. 이때 가공비를 지불해야 하는데 그 가봉 비의 30%를 포인트로 할인해서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금모아FAQ

그 외에도 궁금한 점이 금모아 FAQ나 1대 1 문의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금모아 FAQ는 다소 숨어져 있어서 사진에 표시된 빨간색 마크를 따라오시면 손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3. 모은 금/은 출금하기

  • 하단 출금하기 클릭> 원하는 상품 클릭

상품 출금에는 총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골드바/실버바/순금 주얼리/18K 또는 14K 주얼리로 나뉘며 각각에 가공비가 있습니다. 필터를 통해서 가공비가 적은 상품으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참고 용어)

24K : 순수한 함량 99.99%

18K : 순수한 함량 75%

14K : 순수한 함량 58.5%

 

아직 모은 금은 없지만 한번 어떻게 주문할 수 있는지 모의테스트를 해보았어요. 14K 팔찌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중량이 적혀있는 거 보이시죠? 이 중량을 보유하고 있다면 주문을 하면서 가공비를 결제를 할 수 있어요. 저는 모은 금이 부족해서 퇴짜를 맞았네요.

 

이런 방식으로 투자용 골드바/실버바를 구매해도 좋고 가족을 위한 액세사리를 구매해도 좋습니다. 이곳에서 보니까 아기를 위한 돌반지도 있어서 묵묵히 모아서 선물로 주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입시 추천인 kakao_16449972728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8월에 내가 하는 앱테크들을 정리 및 앱테크추천

앱테크 시장은 한 달 단위로 사라지는 것들이 많아서 가장 바쁜 8월 1일 8월 한달동안 제가 할 앱테크들이 무엇인지 저만의 카테고리별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이 중에서 초보자들에게 가장 추

zzansooni.tistory.com

 

짠순이의 11번가 활용법으로 할인받고 쇼핑하자!

혹시, 포인트와 쿠폰을 활용하지 않고 그냥 사는 사람 없겠죠? 저는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애용하고 있는데 주로 사용하는 것은 '11번가'입니다. 그 이유는 저의 현재 상황에서 포인트 및 쿠폰

zzansooni.tistory.com

 

[경제공부-적용편] 주린이의 주식 100만원 수익내기

주린이의 주식 100만원 수익내기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그동안 다사다난한 일이 있었지요...그중에서 올해 첫입문한 주린이로써 순이익 100만원 달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시작월 : 3월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