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짠테크] 매일두유 저당 검은콩 두유 24팩 6,310원 구매기

by iwantfree 2021. 8. 26.

[짠테크] 매일두유 저당 검은콩 두유 24팩 6,310원 구매기

혹시 두유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침 대용으로 자주 해 먹고 있어요. 마침 먹던 아몬드 브리즈 (식물성 음료)가 다 떨어져 가서 이번에는 매일 두유의 검은콩 두유를 구매했습니다. 검은콩 두유를 선택한 이유는 설탕 무첨가, 저당, 식물성 단백질 9g 함유로 건강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190ml/ 115kcal , 당류 4.7g 정도로 얼려서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아요)

짠테크 저당 검은콩 두유짠테크 맘큐 검은콩두유 구매

매일 하나씩 먹다보니 매달마다 고정비용으로 나가는 아침식사 비용이 아까워지더라고요. 월 1.39만 원이 아까운 저는 짠순이가 맞습니다.

 

그래서

 

행사기간 중 15% 할인 쿠폰 및 적립 포인트 5,500원을 활용해서 매일두유 검은콩 두유 190ml 24팩을 단돈 6,310원에 구매를 했어요. 거의 반값으로 줄였죠? 쿠폰이 아니더라고 꾸준히 4천 원 이상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ㅋㅋㅋㅋ이거 진짜 좋아요

 

짠테크 맘큐 출석체크짠테크 맘큐 출석체크 8월짠테크 맘큐 출석체크 포인트

정답 : 맘큐 데일리 퍼즐

어플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매월 출석체크를 통해 포인트를 지급하는 데일리 퍼즐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요. 8월기준으로 30일 동안 꾸준히 출석체크를 하면 4,2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한달정도라서 매월 구매할 것이 있을 경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맘큐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들은 매일 두유 브랜드, 아몬드 브리즈 아기 기저귀, 아기 물티슈, 손세정세, 마스크, 생리대 등 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해요.

 

짠테크 맘큐 추천인 kjeno1짠테크 맘큐 추천인

하나 더!

첫 가입하시는 분이라면 추천인 kjeno1을 하면 서로 2,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관심 있으신 분이 있다면 추천인 kjeno1을 하고 저와 함께 2000원을 나누어요.

 

이상으로 매일 두유 저당 검은콩 두유 24팩 6,310원 구매기였습니다.

소소한 행동이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지출 줄이는 방법 시리즈

[화장품] 마구 하라 문쿠션&선스틱 공짜로 얻는 방법

[식품]  노르웨이 고등어 0원 구매로 식비 줄이는 방법(SK스토아)

[새벽배송/당일배송] 집에서 더 저렴하게 장보는 방법(11번가)

[책] 내 돈 안 들이고 책 사는 방법 (NEB/출근길/리워드브릿지)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