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짠순이의 일상

[NH나무증권] 간편인증번호 5회 오류시 해지 및 재등록 방법

by iwantfree 2021. 9. 4.

NH나무증권 간편인증번호 해지 및 재등록

[NH나무증권] 간편인증번호 5회 오류 시 해지 및 재등록 방법

요즘 주식붐으로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 증권사 중 NH나무증권어플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NH나무증권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데요. 가장 쉬운 방법이 '간편인증번호'랍니다.  6자리 비밀번호를 통해서 손쉽게 로그인을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간편인증번호가 틀리면 다시 재설정을 해야 해요. 그래서 처음 하시는 분들 위해 쉬운 설명을 가지고 왔습니다. 

 

 

NH나무증권 간편인증번호 로그인

1. 로그인 실패과정

로그인에 성공하면 문제 없지만!! 실패하면 X회 오류라고 뜹니다. 이때 5회가 되면 간편인증번호 해지 후 재등록해 달라는 문자를 볼 수 있어요. 

 

간편인증번호가 1인 5대 단말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단, 하나의 단말에는 1인만 가능) 이때 여러 단말에 등록을 해놓은 경우, 오류 횟수는 통합관리는 점 참고해주세요.

 

 

NH나무증권 간편인증번호 변경/등록

2. 간편인증번호 등록/변경

  • 간편인증번호 등록/변경> 본인 명의 SNS 또는 ID/ID비밀번호 또는 계좌번호

간편인증번호 등록/변경에 들어가서 3가지 사항 (본인 명의 SNS , D/ID비밀번호, 계좌번호) 중 편한 걸 선택해주세요. 저는 본인 명의 SNS 인증으로 들어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일 것 같아요. 

 

 

NH나무증권 간편인증번호 해지 및 재등록

3. 간편인증번호 해지 및 재등록

  • 해지클릭>변경(재등록)

해지를 하고 재등록을 해서 원하는 간편인증번호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참고로 간편인증번호 5회 연속 오류 외에도 간편인증번호 등록후 3년 경과하거나 스마트폰 교체 및 설정 초기화등의 작업을 할때도 동일하게 해지 후 재등록이 필요합니다.만약 간편인증번호 로그인이 싫으신 분이나 더 이상 사용할 의사가 없으시면 모든 단말기를 해지만 하면 됩니다.

 

 

  주식/재테크 관련글

 

[경제공부-적용편] 주린이의 주식 100만원 수익내기

주린이의 주식 100만원 수익내기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그동안 다사다난한 일이 있었지요...그중에서 올해 첫입문한 주린이로써 순이익 100만원 달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시작월 : 3월

zzansooni.tistory.com

 

재테크에 실패하는 사람들의 특징 5가지

우리 모두가 부자를 꿈꾸며 '재테크'를 공부하면 좋은습관(성공의습관)만 찾습니다. 나쁜습관에 좋은습관을 더 하는 것보다 나쁜습관을 버리는 것이 더 좋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

zzansooni.tistory.com

 

웰컴저축은행 고금리 정기예금 연 2.4% 복리로 받기

저축은행 고금리 예금 경쟁 오늘 재미있는 뉴스를 보았어요. 하반기의 대출물량이 증가 및 주식 상장 관련 하반기 슈퍼위크가 있어서 은행들이 자본이 필요해졌다는 뉴스입니다. 이런 자본을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