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짠순이의 일상

[무지출] 곡물마켓 찰보리 500g

by iwantfree 2021. 10. 2.

짠테크하는 사람들 보면 한달 식비가 4인인데 50만원인 사람들이 있어요. 그런분들을 보면 어떻게 그럴 수 있지? 라는 의문을 가져본 적이 있을 것 같아요. 사실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모르거나 실천하지 않기 때문에 얻지 못할 뿐이죠. 

 

오늘은 사람이라면 당연히 나가는 '식비'를 줄이는 작은 tip을 소개합니다.

 곡물마켓 찰보리 500g식비 절약 tip

곡물마켓 찰보리 500g 건강을 위해 보리밥을 해먹을려고 구매한 상품이에요. 그런데 어떻게 식비 절약을 했다는거지 의문이 들죠. 저는 이걸 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적립금과 OK캐시백이면 기존에 다른 제품을 구매해서 쌓은것이 아닐까라고 의문을 가지겠지만 간단한 앱테크를 통해서 적립을 해서 구매했습니다. 

 

1. 준비물

설치어플 : sk스토아, ok캐쉬백

앱테크를 하기위해서 먼저 어플이 필요합니다. sk스토아와 ok캐시백을 설치해주세요. 로그인 또한 필수입니다. 

 

2. 매일 앱테크

sk스토아 : 출석체크

sk스토아 어플을 설치하면 홈화면에서 아래로 드래그시 <출석체크>라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10원/100원/500원/5,000원/10,000원을 랜덤 형식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30일정도입니다. 

 

ok캐쉬백 : 출석체크, 룰렛, 오또, 광고보기, 머니키보드, 두툼포인트 등

ok캐쉬백 어플은 다양하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 특히 광고보기, 머니키보드, 두툼포인트를 추천합니다. 광고보기는 말그대로 광고를 클릭하면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키보드는 키보드를 치는 만큼 포인트를 적립하는 요즘 형식의 앱테크인데요. 평소 휴대폰으로 카톡이나 글을 많이 쓰는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두툼포인트는 특정 브랜드에서 추가적으로 쓸 수 있는 포인트예요. ok캐쉬백에서는 정기적으로 sk스토아 두툼포인트를 1000~5000P랜덤으로 주고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sk스토아, ok캐시백 앱테크를 통해서 모은 포인트로 sk스토아서 무료배송 상품중 골라서 구매를 하는 방법이빈다. sk스토아의 출석은 5초도 안걸리고 ok캐쉬백도또한 1분 이내로 걸려서 금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두툼포인트도 자주 주고 있어서 유용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짠테크, SK스토아 아오리사과 잔기스 2kg 도착!

짠테크, SK스토아 아오리사과 잔기스 2kg 도착! 지난번 글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SK스토아 적립금과 OK캐시백, OK캐시백 두툼포인트를 활용해서 무지출 구매한 아오리사과가 도착을 했습니다

zzansooni.tistory.com

 

[한달 식비 절약] SK스토아 홈쇼핑 노르웨이 고등어 0원 구매

[한 달 식비 절약] SK스토아 홈쇼핑 노르웨이 고등어 0원 구매 한 달 식비 다들 얼마씩 나오나요? 2인 가구인 짠순이는 한 달 식비가 약 32만 원(6개월 평균) 나오고 있어요. 외식도 한 달에 5

zzansooni.tistory.com

제가 그동안 구매했 것을 적은 글이에요. 아오이사과, 고등어까지 정말 다양하게 식비를 절약할 수 있어요. 소소하지만 든든한것을 안할 수 없겠죠? 

 

 

👇혹시 글의 내용이 어렵다면 아래를 통해서 상세하게 사진 설명이 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앱테크] SK스토아로 무지출 구매 사용법

[앱테크] SK스토아로 무지출 구매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SK스토아에서 무지출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SK스토아에서 무지출을 하기 위해서는 OK캐시백과 SK스토아 총 2개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