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이야기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1월이 왔습니다.
그래서 귀찮아서 안쓰던 가계부도 카드 결제 내역보고 정리하고, 앱테크 현금화를 하면서 10월을 부지런히 정리해서 돌아왔습니다. 10월은 소비지원금, 백신 접종 등 여러가지로 바쁜 한달이었는데 어떤 수익이있을까요?
1. 현금화
- 리브메이트 : 국민은행어플로 출석체크/퀴즈/바로 적립/동영상 댓글
- 신한마이포인트 : 신한 쏠 야구퀴즈/갬성 퀴즈/OX퀴즈/코스피 맞추기/기타 이벤트
- 기프티스타 : 기프티콘 판매
- 페이북 : 출석체크
- 서베이링크 : 설문조사 (10,000원부터 현금화)
- 패널파워 : 설문조사 (10,000원부터 현금화)
- 와이파이캐시 : 와이파이 방치형 게임(10,000원부터 현금화)
이번 달은 미루고 미루던 설문조사를 현금화 해서인지 현금화 수익이 높습니다. 처음 앱테크를 하시는 분들이 진입장벽으로 하기에도 쏠솔한게 '설문조사'죠. 개인적으로 패널파워, 서베이링크, 패널나우 초 3가지를 추천드립니다.
조금 흥미로운 것도 하나있네요. '와이파이캐시'는 현금화 앱테크로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시간동안 캐시를 지급해주며 12대 1비율로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데이터를 사용하거나 이동하는 폰 보다 공기계폰을 이용하면 좋은 어플입니다. 대신 12시간마다 클릭을 통해서 가득찬 것을 없애주어야 하는 소소한 귀찮음이 있습니다.
2. 외식 방어
- OK캐시백 : 출석, 룰렛, 오또, 이벤트 적립, 두툼 포인트
- SK스토아 : 출석체크
- SKpay : 출석체크, 콘텐츠Lap, 구매 적립, 리뷰 적립
- T맴버쉽
이번 달은 외식 및 할인구매를 별로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인지 사용한 포인트들이 없고, 고스란히 어플에 저장되어있습니다. (뷰티포인트 약 1.2포인트, H포인트 8천포인트, 워너아이 경우 2만포인트, YEs24 5천포인트 등등) 그래서 사용하지 않음으로 적었던 한달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것 같아요.
그래도 유용하게 쓰건 역지 SK스토아 무지출입니다. 이건 진짜 제가 매번 기록하는건데 최고예요. 소소하게 필요한 생필품 (물, 곡물)을 저렴하게 또는 0원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달의 경우, 물을 주로 구매했어요.
이렇게 해서 이번달은 63,941원을 아낄 수 있었습니다. 정말 소소하지만 나름대로 만족을 해요. 왜냐하면 아직 쓰지 않은 포인트들이 더 많으니까요. 아마 11월에는 모아둔 포인트들을 많이 쓸 예정(유효기간 때문에)이라서 많이 오르지 않을까 합니다.
+GS25 기프티콘(출석체크)
+마켓 GS5 기프티콘 1000원
위의 2가지는 받았지만 미사용으로 위의 숫자에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