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료/English

영어회화 실력을 늘리기 위해 시도한 '캠블리 체험 수기'

by iwantfree 2018. 4. 20.

캠블리 체험을 한 이유


우리들의 평생 족쇠 '영어'님을 다시 깊이 생각하게 된건 지난 해 '토익'공부를 시작이였습니다. 힘들게 850점을 받으면서 듣기와 독해의 얄팍한 지식을 쌓았습니다. 이후 토스라는 새로운 새계에 발을 들이며 '회화'가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독학으로 성적받기도 쉽지 않았지만 그럭저럭 무난한 성적(목표점수는 아닌 ㅋㅋ)을 받아서 자유로운 회화에 더 신경을 쓰고 싶은 마음에 유튜브에서 보던 Aran TV를 통해 '추천코드 aranenglish'를 받고 30분 무료체험을 해보았습니다.



내맘대로 체험 수기


영어레벨테스트로 랜덤형식으로 튜터를 만났어요. 캠블리가 처음이라고 이야기했죠! 그리고 간단하게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는데 ㅋㅋㅋ거의 저는 단답하고 질문을 많이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ㅠㅠ)


이후 30분동안 수업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Lesson 3'으로 읽고 의미설명해주고 실제 활용해서 말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처음에는 어색하고 웃음도 많이 났지만 발음도 교정해주고 잘못된 의미를 다시 설명해주고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짧게 나마 경험 했던 캠블리를 보면서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지만 여유가 된다면 노트북, 컴퓨터를 활용이 더 편한것 같아요.

  1. 창을 나누어서 영어회화/LESSON창을 동시에 볼 수 있다.
  2. 폰보다 번역찾기 속도가 수월하다.
  3. 바디랭귀지를 할 수 있다. (손이 자유로움..)




 캠블리 가격


캠블리는 각 단계별 선택에 따라 금액이 나뉩니다. 일반적으로 3개월/6개월/1년은 각단계별 할인이 들어가고 프로모션이벤트를 활용하면 조금더 저렴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일반 회화 학원보다는 저렴하게 원어민과 소통할 수 있는 점이 있어서 꾸준히 지속적으로 영어회화를 도와줄 수 있는 장점이 큰 것같아요.  


어디에서나 영어회화를 공부하고 싶다면 30분 체험을 할 수 있는 aranenglish 코드를 사용해보세요. 제 추천코드도 kjeno10 도 있지만 15분 체험이라서 위의 코드를 추천해요 ㅋㅋㅋ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