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스톡사진

#2 역시, 가장 빠른 셔터스톡:: 8장 승인

by iwantfree 2019. 4. 17.

셔터스톡 승인된 이미지

첫 사진 승인, 셔터 스톡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승인이 될까? 걱정을 많이 했지만 21개 중 8개가 승인이 되었습니다. 어설픈 저라도 이렇게 등록이 된다는 기쁨을 처음 누릴 수 있었어요.  그리고 사진을 찍기 위해 주변 관찰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근처에도 이렇게 이쁜 곳이 있구나! 너무 내가 휴대폰만 보고 다녔다는 사실도 알게 되고 셔터 스톡은 어플로도 쉽게 하니까 영어공부도 하면서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반면, 유토 이미지 CP신청 탈락, 픽 스타 심사 중, 클라우드 픽 가장 오래 심사 중으로 다른 곳은 소식이 없네요. 서 첫맛을 느끼기 위해서는 셔터 스톡이 가장 좋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런 즐거움을 겪어야! 계속할 맛이 나는 거니까요.

 

TIP초보자를 위한 사진 추천

음식, 풍경, 패턴 사진 (사람 제외)

 

 

 

 

 

승인만큼 주요한 거절된 이유

더 많이 사진이 등록되려면 '거절된 이유'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셔터 스톡은 그런 점에서 상세하기 이유를 말해줘서 좋아요. 이 사진을 수정해서 쓸지 안 쓸지를 결정할 수 있고 다음 사진 찍을 데 더 좋은 실력을 가지겠죠?


13장이 미승인인 이유

1. 허용되지 않는 에디토리얼 캡션: 에디토리얼 캡션은 주제(누가, 무엇을 어디서, 언제)를 설명해야 하며 영어로 입력해야 합니다. 에디토리얼 캡션에는 특수 문자, 과도하게 반복되는 단어/문구가 포함될 수 없습니다.

 

2. 제목:제목은 주제를 설명해야 하며, 영어로 입력해야 합니다. 제목에는 특수 문자, 맞춤법/문법 오류, 과도하게 반복되는 단어/문구가 포함될 수 없습니다.

 

3. 번역 필요: 이미지에 포함된 비영어 텍스트가 있는 경우 영어 번역이 필요합니다. 번역은 제목 필드에 입력해야 합니다.


저는 주로 1번이 많았어요. 주제 설명이 모호하거나 자주 검색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반복되는 키워드가 많았던 것 같아요. 이 부분을 수정해서 다시 도전할 예정입니다. 

 

셔터 스톡에 250장이 승인되는 그날까지 파이팅!!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