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스톡사진

#6 누가 내 사진을 구매했다.

by iwantfree 2019. 10. 21.

크라우드 픽에서 공모전이 아닌 사진으로 첫 수익이 생겼다!!! 사실 그동안 나의 사진이 팔리지도 않았고 본업에 충실하여 스톡 사진에 손을 많이 놓았다. 신경을 안 쓰고 있다가 덜컥 누군가 구매를 한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었다.

 

누가 산 걸까?

어떤 사진을 산 거지?

아니 이게 팔린 거야?

 

판매된 사진은 우리 일상에서도 볼 수 있는 패턴의 사진이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누군가가 필요했고, 나는 이로 인해 500원이라는 수익을 처음으로 얻을 수 있어서 뜻깊었다. 그 뒤로 아직까지 수익은 없지만 이렇게 툭 튀어나오는 소식으로 잔잔한 행복을 느낄 수 있었다. 이런 맛에 사진을 찍나? 다시 조금씩 사진을 찍으며 일주일마다 업로드를 하기위해 노력중이다. 새로운 곳을 가보기도 하고 익숙한곳에서 색다름을 얻는 그런 작업의 즐거움을 작게 맛보는 중이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