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짠순이의 일상

[보조금24 확인 방법]정부로부터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은?

by iwantfree 2021. 4. 28.

[보조금 24 ] 정부로부터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 확인 방법

보조금 24는 여러 개의 기관과 홈페이지에 방문하지 않고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3월 말쯤 알게 되었고 일부 시에서 미리 시행하다가 이제 전 국민이 쓸 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제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1. 정부 24 로그인->보조금 24 이동

정부 24 로그인을 하고 보조금 24를 누르면 위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파란색 줄의 서비스 이용 동의를 눌러주세요. 

 

보조금24 확인방법

2.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

위의 항목 수집을 동의해줍니다.

현재는 14세 미만 자녀를 포함한 개인만 확인 가능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2021년 말이 되면 동일 세대원 사전 동의 시, 가족혜택도 함께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보조금24 확인 결과

3. 보조금24 결과

신청할 수 있는 항목/ 확인해야 할 항목/ 받고 있는 항목이 나옵니다. 저는 확인해야 하는 항목이 1개 제외하고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이 없더라고요.  조금 슬픈지만 아직 정부혜택이 다 취합된건 아니라서 그럴 수 있습니다!!

 

2021년 4월 :  중앙부처 서비스(현재,1083건), 온라인 신청 약 25종

2021년 12월 :  지자체 서비스, 온라인신총 약 50종 신청 확대

2022년 공공기관 서비스

단계적인 취합으로 넘어가서 12월에도 한번 해보고 2022년에도 해봐야 정말 제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의 전체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제 막 시작하는 <보조금 24>를 통해서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알아보세요.

 

 

 

 

다가오는 5월 기타소득환급 받기

5월 기타소득 세금환급 받으세요!

 

5월 기타소득 세금환급 받으세요!

경품 당첨되어서 낸 제세공과금22%(5만원 이상)를 제출할시 기타소득으로 신고를 하게됩니다. 그런데 세금환급의 이득까지 있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1. 기타소득 확인하기 홈텍스(www.hometax.go.kr)

zzansooni.tistory.com

[정보공유] 국세청홈택스 환급조회 feat 아르바이트 한 사람 모여!

 

[정보공유] 국세청홈택스 환급조회 feat 아르바이트 한 사람 모여!

http://1boon.kakao.com/sharehows_1boon/part_time_job?view=simple&talkchannel=1 인터넷 서핑 중 발견한 아르바이트를 했다면 받아야할 5월의 환급금. 약속된 금액에서 3.3%세금을 떼고 알바비를 받았던 사람들..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