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짠순이의 일상

집에서 시금치 키우기 7일차, 싹이 트다

by iwantfree 2021. 4. 29.

집에서 시금치 키우기 7일 차, 싹이 트다

매일 1번 아침에 흙이 촉촉해질정도로 물을 주었더니 7일 차에 싹이 텄어요. 씨앗부터 시작하는 건 시금치가 처음이라서 이렇게 올라오는 과정이 신기하네요. 

 

두부곽에서 시작하는 시금치 파종1일차

 

두부곽에서 시작하는 시금치 파종

두부곽에서 시작하는 시금치 파종 흙대파도 이제 키우겠다 조금 더 다양한 걸 키우고 싶어 졌어요. 그래서 준비한 다이소의 시금치 씨앗입니다. 다이소는 정말 만물상이라서 대파, 얼갈이, 배

zzansooni.tistory.com

 

당시에 총 9구간에 3~4개의 씨앗을 뿌렸는데요. 자라는 속도는 제각각으로 올라오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저 연두색의 잎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물만 주었는데 씨앗이 배양토와 물의 영양분을 알아서 먹어서 이렇게 자라나는 모습은 세상의 신비 같아요. 

 

어서 자라서 조금 더 넓은 곳으로 이사 갈 수 있길 바라봅니다.

 

 

 

관련글: 대파재배

[식비 절약] 집에서 대파 키우기(수경재배) 1일차

 

[식비 절약] 집에서 대파 키우기(수경재배) 1일차

물가는 올라가고, 내 돈은 그대로 어쩌면 아래로 먹고 살기 힘든 세상, 최대한 아껴보자는 마음으로 집 안에서 채소를 키우기로 했어요. 집에서 많은 사람들이 키우는 것들 중 초보자용으로 대

zzansooni.tistory.com

집에서 대파키우기 22일차, 대파수확

 

집에서 대파키우기 22일차, 대파수확

집에서 대파키우기 22일차, 대파수확 오늘은 첫수확의 날입니다. 20일차때 대파의 작은 줄기에서 잎파리가 톡- 쳤더티 툭- 뿌려지는 현상이 발생해서 대파를 수확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어요. 사

zzansooni.tistory.com

수경재배로 대파키우기 44일차, 마지막 수확

 

수경재배로 대파키우기 44일차, 마지막 수확

수경재배로 대파 키우기 44일차, 마지막 수확 오늘은 대파 수경재배 마지막 날입니다. 9개로 시작했던 대파는 어느덧 4개밖에 남지 않았어요. 수경재배의 문제인 물에 노출됨으로 줄기가 흐물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