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짠순이의 일상

신한은행 국민지원금 이용금액/잔여금액 확인방법

by iwantfree 2021. 9. 9.

신한은행 국민지원금 이용금액/잔여금액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다들 국민지원금 잘 받으셨나요? 그런데 신한쏠에 계좌를 들어가도 내가 받은 '국민지원금'이 보이지 않아서 당황스럽더라고요. 제대로 들어왔는지 확인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신한은행 국민지원금 이용금액 및 잔여금액 확인하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신한은행 국민지원금 이용금액/잔여금액 확인방법신한은행 국민지원금 이용금액/잔여금액 확인방법신한은행 국민지원금 이용금액/잔여금액 확인방법

  • 신한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 국민지원금 검색
  • 이용내역 클릭

신한은행이 아닌 신한카드를 방문해주세요. 참고로 로그인은 신한페이판 로그인으로 간편하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중앙의 '국민지원금'키워드를 누르고 아래로 내려가면 사용내역과 잔여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이용내역'을 클릭해주시면 끝!

 

 

 

 

신한은행 국민지원금 이용금액/잔여금액 확인

이렇게 받은 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왜 이럴까? 라고 고민을 했는데 정확히는 계좌에 돈이 들어오는 것이 아닌 카드사의 포인트 형태로 들어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걸 관리할 카드사들도 준비하느라 머리 아팠을것 같아요)

 

여기서 질문!
Q 한개의 카드사에 여러개의 카드가 있는데 어떤카드를 써야할까요?
A 해당 카드사의 포인트로 존재하기때문에 해당사의 카드면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예를 들어 제가 신한카드에서 3개의 카드가 있다면 3개의 카드 중 아무거나 사용하면 됩니다. 단, 카드번호를 물어보는 타은행의 경우는 카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은 물어보지 않아서 미지정 및 아무카드나 사용할 수 있는거예 또한, 카드 사용은 사용기간 (*월*일 ~*월*일)이라고 설명이 되어있어서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는지도 알 수 잇습니다. (사진참고)

 

이상으로 만인의 관심사 신한은행에서 '국민지원금' 이용금액/잔여금액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소비생활하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글

 

나도 모르게 내고 있던 전기요금 TV수신료를 환급 받기

나도 모르게 내고 있던 전기요금 TV수신료를 환급받기 혹시 전기요금 꼼꼼히 보지 않는 분 나도 모르게 2500원을 국가에 바치고 있을지 모릅니다. TV수신료란 TV를 보는 가정이 내는 비용으로

zzansooni.tistory.com

 

SC제일은행 출석체크 이벤트, 1달에 3번만 출석체크하세요!

SC제일은행 출석체크 이벤트, 1달에 3번만 출석체크하세요! 과거 SC제일은행은 100달러미만인가 수수료가 묻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외화통장으로 사랑받았는데요. 그래서 다들 SC제일은행

zzansooni.tistory.com

 

[NH나무증권] 간편인증번호 5회 오류시 해지 및 재등록 방법

[NH나무증권] 간편인증번호 5회 오류 시 해지 및 재등록 방법 요즘 주식붐으로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 증권사 중 NH나무증권어플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NH나무증권은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